포럼테크/부산사진문화포럼

[스크랩] `사진발" 끝내주는 출사 사진 여행지

명호경영컨설턴트 2010. 1. 12. 14:18

'사진발" 끝내주는 출사 사진 여행지

 

어느 각도로 찍어도 대박 경치, 아마추어 사진가가 렌즈를 들이대는 바로 그곳은 어디일까요?
연예인만 화보 촬영 찍을쏘냐, 나도 폼나는 사진을 찍고 싶다 하시는 분들..
찰칵. 찰칵. 아름다운 풍경을 듬뿍듬뿍~ 남는건 사진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그곳에 가면 모델같은 사진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나의 작품이 탄생한다구요?!
블로그에 사진 올리면 얼짱 몸짱으로 환영받고, 아름다운 배경에 감탄할 수 있는 매혹적인 출사 여행지를 알려드려요.




황홀한 불빛, 야경이 끝내주는 출사 여행지


선유도공원
무지개 다리에 비췬 한강이 예술

한강에 떠 있는 세 개의 섬 중에서도 경관이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곳. 야간조명으로 빛나는 밤 한강의 아름다움을 한껏 높여주는 섬.

저녁 노을이 물들고 밤이되면 선유도공원 무지개 다리는 화려한 조명을 받아 황홀한 한강이 예술. 선유도공원 내에도 다양한 조명을 꾸며놓아서 늦은 밤에도 산책을 즐기는 사람이 많답니다. 특별히 야경이 더 멋있는 선유도 공원으로 출사를 떠나보면 어떨까요?!
선유교 전망대에서 무지개빛 조명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선유교도 찍어보고, 원형 소극장 옆 자작나무 숲 사이로 미루나무 오솔길에서 멋진 풍경도 찍어보고, 낮과 밤의 분위기가 확 다른 녹색기둥의 정원에서도 찍어보세요.
카메라의 측광모드를 잘 이용해서 사진을 찍는다면 멋진 야경사진을 담을 수 있을꺼에요^-^
업체 상세정보와 리뷰가 궁금하세요?





서울타워
남산에서 내려다보는 끝내주는 야경

‘N 서울타워’는 서울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 서울의 야경을 360도 방향에서 내려다 볼 수 있답니다.

동대문운동장-국회의사당-예술의전당-청계천이 파노라마처럼 지나간답니다. 오후 7시~자정까지 매시 정각에는 5분간 빨강, 파랑, 초록 등 5가지 색으로 변하면서 꽃이 피는 듯한 환상적인 조명쇼도 펼친다고 합니다.
업체 상세정보와 리뷰가 궁금하세요?



화보 찍어봐? 모델처럼 나오는 장소 



초록물결이 펼쳐진 보성다원 

CF, 드라마, 영화 촬영지의 단골 장소

각종 CF, 드라마, 영화 촬영지로 자주 나와 유명 관광지가 된 보성다원차밭. 초록물결이 넓게 뻗은 차밭은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기죠? 보성 차밭으로 들어가기 전에 위치한 하늘을 덮은 듯이 높게 뻗은 삼나무 길은 이국적인 정취를 연출 할 수 있는 촬영 장소랍니다.

뿐만 아니라 송승헌,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 <여름향기>에서 두 주인공이 나란히 걸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던 장소로 유명했던 곳인데요. 보성다원은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해도 찻잎 끝에 영롱한 아침이슬이 맺힌것까지 나올 것만 같은 곳이랍니다. 이곳에서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촬영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업체 상세정보와 리뷰가 궁금하세요?



찰칵! 손꼽히는 출사 여행지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두물머리
나룻배가 반쯤 가라앉아 있는 두물머리가 포인트

강변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큰 느티나무 한그루 서 있고, 주변에는 길게 머리를 늘어뜨린 수양버들이 자연의 터널을 만들고 있어요. 손꼽히는 출사 포인트는 바로 느티나무 주변과 반쯤 가라앉은 나룻배.

 

느티나무를 다양한 각도에서 활용하는게 좋답니다. 느티나무와 물안개를 한꺼번에 담으려면 조금 떨어진 진입로에서 찍고 나뭇가지를 소품처럼 앞에 둔 뒤 나룻배를 배경으로 찍으면 그림같은 배경으로 찍을 수 있어요. 
업체 상세정보와 리뷰가 궁금하세요?




왜목마을
한자리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서해

'서해에서 해뜨는 곳'으로 유명한 왜목마을은 2월이면 유독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든다. 특히 양쪽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석문산 언덕에 오르면 새벽에는 동쪽바다에서 떠오르는 해를 볼 수 있고 저녁에는 서쪽바다로 지는 해를 볼 수 있다. 일출과 일몰 이외에도 굴 양식장, 굴따는 아주머니들의 정겨운 모습도 담을 수 있다. 안면도까지 코스로 여행할 수 있어 연인들도 많이 찾는 코스다. 돌아가는 길에는 서해대교의 야경도 꼭 놓치지 말자.

충청남도 당진군 석문면 교로리 

 

출처 : 고무신 곰신의 사랑과 기다림나누기
글쓴이 : 들꽃소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