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기업의 1% 핵심 전략 '블루오션의
거상'
제품 무게 1.5킬로그램, 총 개발기간 4년, 비용 10억원. 고객 편의와 안전성을 갖춘 스팀청소기가 개발됐다. 주문이
폭주했다.
하지만 2002년 매출 20억, 2003년 40억원에 그쳤다. 유통망 확보도 어려웠고, 유사제품이 ...
출처 : 나루터의 재미있는 경영이야기
글쓴이 : narujigi 원글보기
메모 :
'이야기테크 > 책방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古典에 경영전략이 있다 (0) | 2008.07.31 |
---|---|
[스크랩] 성공한 마케팅 뭔가 특별한게 있다 (0) | 2008.07.31 |
[스크랩] "성공 리더들의 ‘숨은 1인치’" (0) | 2008.07.31 |
[스크랩] 지난 10년간 여성 계발서,소설 베스트셀러 목록 (0) | 2008.07.31 |
[스크랩] 앨빈 토플러 부의 미래 (0) | 2008.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