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상에 돌아다니는 이미지나 본인이 디카로 찍은 사진들을 업로드해서 웹 게시판에 띄우고 싶을 때..
이미지가 종종 배꼽으로 돌변하여 무척 당황스러운 경우을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하셨을 것입니다. 그쵸?^^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일일이 설명은 지면상 생략하고, 이런 배꼽 문제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한 웹이미지 자동 업로드 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하오니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컴의 바탕화면에 설치해 두시고 필요하실 때마다 사용하시면, 일일이 매번 반디네 홈으로 찾아오시어서 업로드하실 필요가 없겠지요. 자! 설명 들어 갑니다! ^^
▣ 설치와 사용방법 ▣
1. 우선 반디홈 상단 우측에 있는 프로그램 imageshackert.exe를 왼쪽 마우스 클릭하시어 창이 뜨면 [저장]을 클릭하시어서 본인 컴의 바탕화면으로 다운 받는다. 반디홈을 모르시는 분들은 프로그램 다운받기를 링크해 두었사오니 클릭하시어 저장하세요.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2. 본인 컴의 바탕화면에 다음과 같은 황금 개구리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 아이콘을 왼쪽 마우스 클릭한 후, [실행]를 클릭합니다.
4. 다음과 같은 팝업창이 뜨면,
5. ①번과 ②번 앞에 있는 박스(□)를 클릭하여 체크 마크합니다.
6. ③번 Browse 버튼을 클릭하여 본인 컴에 저장된 업로드하고픈 이미지를 찾아서 불러옵니다.
7. 마지막으로 ④번을 콕! 클릭하면 이미지가 퐁! 하고 뜨면서 자동으로 마우스에 원하는 웹용 이미지 주소가 복사 기억됩니다.
8. 마지막으로 태그연습장이나 웹게시판에 자동복사된 이미지 주소를 붙여넣기 하시어, 아래와 같이 태그를 만들어 사용하시면.. 끝~~ ♣
(img src="복사된 이미지주소 붙여넣기" border=1)
* 참고: border=1 경우는 이미지에 테두리가 있고, border=0 는 테두리 없이 이미지만 나타납니다. 태그 양끝에 ( ) 는 꺽쇠부호 < >로 바꿔 주셔야 되는 건 잘 아시져..? ^^
날씨도 더운데 수고 마니 하셨습니다!
이젠 배꼽공주님 & 배꼽왕자님! 배꼽대학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 공인된 졸업장은 따로 없습니다요! 쿠쿠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