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기초,기술테크/Emotion Story

[스크랩] 연애 전문가들의 러브 이벤트 아이디어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9. 27. 06:25

공짜 영화 티켓을 위해서가 아니라, 현금을 위해서가 아니라, 사랑을 위해서 쇼를 할 시간이다. 감동 주고 사랑 받는 러브 이벤트 아이디어를 모았다. 내 연인을 위한 러브 쇼 타임!

 

1. 쇼핑 중 애인이 원하는 선물 몰래 사 오기 쇼핑을 하다 애인이 마음에 드는 물건 앞에서 서성이고 있다면, 빨리 가자며 일단 무관심한 척 행동한다. 그리고 애인이 다소 기분이 상해 있을 때 화장실 다녀오겠다는 핑계를 대고 애인이 마음에 들어 했던 그 물건을 몰래 가서 사온다. 예쁘게 포장도 할것, 늦게 와서 미안하다며 그 선물을 건네주면 같은 선물이라도 훨씬 더 고마워하고 행복해 할 거다.

 

2. 매일 짧은 편지를 써서 책으로 엮어주기 일반 워드 프로그램에서 용지 설정을 문고판으로 하고 예쁜 글씨체로 러브 다이어리를 기록한다. 그와 있었던 일, 그에게 하고 싶은 말 등을 적고, 명언이나 힘이 되는 글귀도 적는다.  그러다 보면 몇 장이 금방 채워진다. 그렇게 100일 쯤 쓰면 200장 가량 되는데 출력해서 인쇄소를 찾아가 책으로 엮는다. 물론 표지는 커플 사진 등으로 예쁘게 만들자.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책이 더 감동적이다.

 

3. 케이크 만들기 생일날 그를 위한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주는건 어떨까? 생각보다 아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시중에서 파는 핫 케이크 가루를 이용하는 거다. 핫케이크 봉지 뒷면에 잇는 조리 방법을 참고하여 반죽한 뒤 전기 밭솥에 넣고 취사를 누르면 동그란 케이크 시트가 완성된다. 이것을 얇게 잘라 충분히 식힌 뒤 사이사이에 생크림을 바르고 전체에 다시 생크림을 바르며 꾸민다. 마지막으로 과일로 데커레이션하면 그를 위한 나만의 케이크 완성!

 

4. 러브 쿠폰 캡슐을 담은 캔디머신 선물하기 캔디머신과 캡슐을 구입한뒤 캡슐에 들어갈 정도의 작은 종이로 러브쿠폰을 만들어 캡슐 안에 돌돌 말아 넣는다. 러브쿠폰에 적을 내용은 화 풀고 용서하기, 뽀뽀해주기, 안아주기, 소원들어주기 등이 좋겠다. 러브 쿠폰을 담은 캡슐과 함께 초콜릿, 사탕 등을 캔디머신 안에 넣고 애인에게 선물한다. 단추를 돌릴때 마다 사탕도 먹고,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 하는 기대감으로 러브쿠폰도 펼쳐 볼 수 있도록.

 

5. 사진 인화해 커플 앨범 만들기 둘만의 추억이 담긴 사진들. 미니홈피와 휴대폰, 카메라에 저장돼 잇는 사진을 모아 인화해 앨범에 담아보자. 또한 사진마다 코멘트를 적어 다시금 서로의 추억, 소중함을 일깨워주도록 하자. 참고로 이 이벤트로 결혼에 골인한 커플도 있다.

 

6. 팝콘 안에 사랑의 쪽지 감춰두기 작은 메모지에 사랑해라고 적어서 팝콘 속에 몰래 숨겨두자. 연인을 기분 좋게 해줄 수 있는 칭찬이나 고백을 적어도 좋을 듯. 팝콘을 먹다가 숨겨둔 쪽지를 발견한 그가 당신을 사랑스럽게 바라보게 될 거다.

 

7. 연인을 위해 일일 DJ되기 만난지 1000일 기념으로 그녀만을 위한 녹음테이프를 만들었다. 음악을 깔고 오프닝 멘트도 하면서 그녀에게 들려주고 싶은 음악, 그녀가 좋아하는 음악 그리고 그동안 우리 커플에게 있었던 웃지 못할 해프닝을 사연으로 들려주었다.

 

8. 더운날 시원한 음료수 퀵으로 배달하기 더운 여름 열심히 일하고 있는 그를 위해 작은 라면 박스를 하나 준비해 비닐을 깔고 드라이아이스를 잔뜩 담은 뒤 시원한 음료수로 박스를 가득 채웠다. 장미 한 송이와 사랑이 담긴 메모까지 함께. 퀵 서비스로 이 선물을 받은 그는 처음에는 라면인줄 알고 열어보았다가 음료수가 나와 깜짝 놀랐다고 한다.(참고로 시원한 냉면이나 팥빙설을  배달시켜도 좋을것 같다)

 

9. 사랑의 포스트잇 곳곳에 붙여두기 책, 신발, 핸드폰 등 그녀가 자주 만지고 사용하는 물건에 내 사랑이 느껴지는 내용을 적어 몰래 붙여두었다. 핸트폰 폴더를 열고 너의 예쁜 목소리 매일 듣고 싶어 전화해라고 적힌 포스트잇을 발견한 그녀 환하게 웃더라. 이후에도 어디에선가 자꾸 포스트잇이 발견돼 그때마다 그녀는 행복했다고 한다.

 

10. 동전 편지! 특별한 저금통 선물하기 약간은 시간이 필요한 이벤트다. 나는 사귄지 2년이 지난뒤 그녀의 생일날 꽉 찬 돼지 저금통을 선물로 주었다. 단순히 동전 선물? 천만의 말씀이다. 보통 동전이 아니다. 그녀와 만나고 돌아온 날 남은 동전에 그날 있었던 이야기를 적은 종이를 붙여 저금통에 넣었다. 우리의 추억으로 가득찬 저금통을 받은 그녀는 동전을 감쌌던 종이를 하나하나 읽으며 밤새 울었다고 했다.

 

11. 요리 클래스 데려가기 어느 날 남자친구가 내 손에 쥐여준 요리 클래스 수강증. 나한테 밥이나 하라는 의미인가 싶어 내키지 않았지만 알고 보니 그도 함께 듣는 화이트데이 케이크 만들기 클래스였다.  함께 요리 수업을 받으니 우리가 마치 신혼 부부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흥분되었다.

 

12. 그의 부모님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어버이날 카네이션 사들고 남자친구의 집으로 찾아갔다. 그의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돌아왔는데 그때부터 우리 사이가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13. 도서관으로 도시락 보내기 졸업반이 되면서 취업 문제로 많이 의기소침해져 잇는 남자친구를 위해 뭔가 해줄 수 있는게 없을까 고민하다 정성껏 도시락을 준비했다. 기운 내 사랑해라고 적은 메모도 넣은 뒤 도시락을 퀵 서비스로 그가 공부하고 있는 도서관으로 보냈다. 잠시 후 감동으로 목이 멘 그의 전화!

 

14. 강의실에서 사랑 고백하기 100일 기념일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해 빈 강의실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의실 칠판에 여자친구 이름을 포스트잇으로 만들어 붙이고 풍선에 헬륨을 넣어 강의실이 꽉 차도록 천장에 띄웠다. 그리고 케이크의 촛불을 켜고 그 옆에서 무릎을 꿇고 기다리고 있었다. 강의실로 들어선 그녀 어찌나 감동하던지.

 

15. 관객들 앞에서 프러포즈하기 뮤지컬 카페 게시판을 통해 뮤지컬에서 공연이 끝난 후 프러포즈 자리를 마련하게 신청했다. 공연이 끝난뒤 드디어 프러포즈 순서가 되었다. 내 이름이 불렸고 약혼녀는 영문도 모른채 나와 함께 무대 위로 올라갔다. 배우들과 관객들의 응원과 환호 속에서 무릎을 꿇고 그녀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완전 감동한 그녀의 표정을 보니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16. 편지와 초콜릿이 담긴 풍선 한 다발 선물하기 남자친구에게 풍선 한 다발을 선물한다. 풍선마다 초콜릿이 들어 있고 한 풍선에만 나의 사랑의 메시지가 적힌 카드와 선물이 함께 들어 있다. 심심 할 때 하나씩 터뜨려 보는 거다. 보물 찾기를 하는 것처럼 풍선 터뜨리는 재미가 쏠쏠했다니 나에겐 성공적인 이벤트였다.

 

17. 여행지에서 장미 욕조 꾸며주기 영화를 보다가 여주인공이 거품 목욕하는 장면이 나올 때 마다 여자친구는 꼭 해보고 싶은 일이라고 말하곤 했다. 그 말을 기억해두고 있던 나는 그녀와 같이 팬션 여행을 떠날 때 장미 꽃잎을 뜯어 병에 담아 향초와 함께 챙겨 갔다. 펜션에 도착해 먼저 씻겠다고 말하고 욕실에 들어간 나는 여자친구가 영화 속 주인공 처럼 목욕할 수 있도록 욕조물에 거품도 내고 향초도 켜고 장미 꽃잎도 뿌렸다. 욕실이 밝고 향초가 적어 생각만큼 환상적인 분위기가 나지는 않았지만 입이 정말 귀에 가서 붙을 정도로 웃어주는 여자친구를 보니 너무 행복했다.

 

이벤트 주의사항

1. 연애 초반일수록 부담스러운 이벤트는 피하라.

2. 이벤트를 준비했다면 이벤트 당일까지 꼭꼭 숨겨라.

3. 돈만 있다면 살 수 있는 선물은 선물에 대한 만족감밖에 전달해 줄 수 없다.

4. 남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이벤트는 새로운 모습, 발전된 모습의 당신이다.

5. 그를 기쁘게 하기 위한 이벤트보다 그를 힘들게 하는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이벤트가 더 효과적이다.

6. 무언가 기대하게 되는 기념일 보다는 뜻하지 않는 순간 즉 평소에 해주는 이벤트가 더 감동적이다. 평소의 작은 배려와 센스가 진짜 감동을 주는 이벤트라는 사실을 잊지 말자.

출처 : 미소짓는 태양
글쓴이 : 미소짓는 태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