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기초,기술테크/Emotion Story

[스크랩] 남자들이 분위기 잡기 좋은 남자전용 컬러링 BEST10 곡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10. 17. 01:16
남자들이 분위기 잡기 좋은 남자전용 컬러링 BEST10 곡




컬러링도 전략이다. 음악으로 나의 이미지를 구축해보자. 왠지 '있어보이는' 남자가 되고 싶다? 분위기 있는 고독남으로 보여지고 싶다? 이럴 때는 컬러링을 이용해보자. 추천, 상황별 남자의 컬러링 BEST 10!
 



국내에서는 ‘If’라는 곡으로 유명한 4인조 소프트 록그룹. 이 음악은 영화 <그녀의 거짓말을 믿지 마세요>에서 강동원이 불러서 화제가 되었다. 한때 강동원을 따라 하고자 통기타 열풍이 불 정도였다고. 잔잔한 연주와 보컬의 부드러운 음색이 분위기용으로는 제격이다.

분위기 철철 넘치는데 또 이만한 노래가 있을까. 애절하고 호소력 깊은 박효신의 목소리가 일품. 짝사랑을 진행 중인 남자가 이 컬러링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재즈풍의 곡으로 매력적인 신사를 연상시킨다. 성공한 남자의 고독한 단면을 살짝 내비치는 듯한 느낌. 30대 후반남에게 딱 어울린다. 팝송임에도 불구하고 귀에 익숙해서 흥얼거리며 따라 부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슴 절절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이 곡을 추천한다. 드라마 <여름향기>의 삽입곡으로 유명하다. 사랑앓이를 심하게 한 남자, 또는 새로운 사랑을 기다리는 남자에게 적합하다. 순정적이고 지적인 이미지를 부여하고자 할 때 사용해보자.

널리 알려진 조지 마이클의 노래. 스윙 발라드의 곡으로 남성미가 물씬 풍긴다. 만일 초면인 사람이 당신에게 전화를 건 뒤, 이 컬러링을 듣는다면 여유만만하고 매력적인 남자로 당신을 인식하게 될지 모를 일이다.

연인을 떠나보낸 심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노래. 서정적인 멜로디와 현실적인 가사가 애절함을 전해준다. 비오는 날에 어울릴만한 곡으로 은근한 중독성이 있다.

사랑에 빠진 남자에게 어울릴만한 발라드곡.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남자의 이미지가 연출된다. 유행 타는 곡이 아니어서 언제든 듣기 좋다. 특히 여자친구가 있다면 컬러링으로 설정해놓기를 추천한다.

색소폰 연주곡. 곡 자체가 워낙 무드 넘쳐서 이 곡을 선택한 당신마저 무드 있는 남자로 인지될 가능성이 높다. 낙엽 떨어지는 거리와 잘 어울리는 곡이다.

이별이 다가온 연인들을 위한 노래. 절절한 노래가사와 멜로리가 한 편의 슬픈 영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다. 이별로 인해 아파하는 남자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싶다면 적극 추천한다.

마치 남자를 위해 태어난 곡 같다. 뉴에이지 음악으로 사색하는 남자의 모습을 이미지화 한다. 밝은 듯하면서도 어딘가 무거운 남자로 인식되고 싶을 때 사용해보자. 컬러링으로 확실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 ※컬러링 선택의 주의점

괜히 고독한 남자 분위기를 내겠다고 축 쳐지는 곡을 택하지는 말자. 처량맞아 보이거나 듣는 이가 졸릴 수 있다. 신파조보다는 대신 자신의 평소 분위기와 어울릴법한 곡을 선택하자. 이미지상승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젝시인러브

출처 : 불루
글쓴이 : 마도전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