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호테크/컨설팅과 마케팅

하나프레전트세계관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11. 16. 01:04

“ 너희은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고 옛적 일을 생각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 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 장차 들짐승 곧 시랑과 및 타조도 나를 존경할 것은 내가 광야에 물들을, 사막에 강들을 내어 내 백성, 나의 택한 자로 마시게 할 것임이라 이 백성을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의 찬송을 부르게 하려 함이니라 ” 이사야 43장 18~21절 말씀


복음의 선교기업

하나 프레즌트 (P.O.G) 비전 개발

                 하나 프레즌트 연구개발원 소장


“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 마태복음 28장 19~20절 말씀


성경적 세계관을 가진 선교기업을 세상 속에서 발굴, 가치개선, 창조 개발한다. 그리고 하나님의 영광과 주님의 사랑을 온전히 실천해가는 기독교 기업문화를 만들어 생활문화 가운데 빛과 소금의 선한 영향력을 끼쳐간다.



“ 약한 자들에게는 내가 약한 자와 같이 된 것은 약한 자들을 얻고자 함이요 여러 사람에게 내가 여러 모양이 된 것은 아무쪼록 몇몇 사람들을 구원코자 함이니 내가 복음을 위하여 모든 것을 행함은 복음에 참예하고자 함이라 ” 고린도전서 9장 22~23절 말씀




기업을 복음을 전하는 선교도구로써 재정립하여 성경적 기업을 개발한다.


목적과 정체성을 분명히 하여 세상의 악한 영적 기업(사업)과 구별하여 차별성을 갖는다.


세상을 선과 악의 대립이며 중립은 없다는 것을 명확히 하는 기업문화를 개발하여 선한 복음의 능력으로 성취한다.


성경적 가치관을 삶과 관계들 속에서 일치하는 기업 컨텐츠로 변화시켜 세상에 참된 가치를 실현한다.


상품, 생산기반, 전략적 정책, 마케팅 관계, 가족 공동체, 업무내용과 상하팀별지위 관계, 교회와 지역사회와의 관계, 선교와 기업 등 기독교 정체성을 확장한다.  

 


기업의 이념인 세계관


“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첫째는 이것이니 이스라엘아 들으라 주 곧 우리 하나님은 유일한 주시라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 둘째는 이것이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것이라 이에서 더 큰 계명이 없느니라 ”


1. 세상의 빛과 소금의 가치창조를 위해 비전을 개발하는 희망의 공동체를 만들어 행복한 가정과 세계의 활력소 역할을 감당하는 기업을 목표로 한다.


2. 자연의 원리와 법칙을 따르며 역사의 위대한 유산을 품으며 사랑과 비전을 나누는 세계역사의 미래가치창조에 공헌하는 경영을 실천한다.


3. 인간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내어 인류의 인간생활, 자연환경, 교육영역에서 인간본성의 풍요롭고 다양한 세계를 회복시키는 아이디어를 개발한다.


4. 사랑과 봉사의 나눔에 기초하는 것이 최고의 귀중한 가치이고 성공의 축복과 행복의 반석임을 가정, 직장, 지역사회의 행동하는 생활로 직원과 기업경영을 실현해간다.


5. 개인과 가정의 꿈과 비전이 성취되는 방향이 최상의 가치임을 추구하며 감성경영을 지향한다.


6. 인간의 모든 본질과 경영은 마음의 중심으로부터 출발되며 마음의 경영을 독서경영을 기반으로 한다.


7. 기업의 경영과 고객의 관계는 하나의 가족공동체를 이루는 것이므로 정직한 사랑의 생활공동체가 되어야한다.


기업의 사업 방향 및 영역


“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 로마서 8장 28절 말씀




1. 새로운 가치창조를 위한 연구개발 영역


2. 새로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생활문화 영역


3. 생활의 풍요로움을 즐기는 생산과 유통 영역


4.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사업 영역


5. 개인의 잠재력을 세워주는 비전 교육사업 영역


6. 공동체를 이루어 가는 프렌차이즈 사업 영역


7.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최첨단 유비쿼터스 컨텐츠 영역


8. 부와 가치를 높여주는 투자개발계획 및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 영역



현재적 사업 프로젝트 수익성모델 안


“내가 또한 제일 좋은 길을 너희에게 보이리라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 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 줄찌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사랑은)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고린도전서 13장 1,3,6,7,13절 말씀

 1. 가치창조 연구개발원 네트워크 구성 조직-시너지


 2. 부동산 투자연합을 위한 부동산 경영까페 창업-디벨로퍼


 3. 청소년 복합 문화 공간 개발 프로젝트-레몬21


 4. 식생활, 생활문화 유통을 위한 판매대행 영업시스템 구축-플라워


 5. 청소년 문화방 ‘콕’ ‘퐆’ 컨덴츠 개발과 프렌차이즈 사업추진


 6. 테마 독서방 ‘키워드’ ‘트렌드’ ‘히스토리’ ‘리더’ ‘예술문화’ ‘어린     이 독서 짱’ ‘고전의 향기’ 등


 7. 뇌에 좋은 음식 등 ‘푿’ ‘굳뉴스’ 프렌차이즈 사업추진


 8. 수영장이 있는 주택 임대 사업 개발 프로젝트-스위밍풀


 9. 도심 주택형 친환경 공동 단지 건설 프로젝트-PEACE


10. 투자개발펀드, 국제투자개발펀드 참여사업 프로젝트


11. 창업 점포 컨설팅 ‘상가박사’ 부동산 설립 프로젝트


12. 토지 합리적 활용 모델 및 업종 리모델링 모델 프로젝트


13. 상가임대 분양사업 모델 프로젝트


14. 친환경 웰빙 생산유통사업 ‘블루베리’ ‘시금치’


15. 태양열 이용 주택 및 상품 유통사업



조직구성 비전


“저희가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며 떡을 떼며 기도하기를 전혀 힘쓰니라 사람마다 두려워하는데 사도들로 인하여 기사와 표적이 많이 나타나니 믿는 사람이 다 함께 있어 모든 물건을 서로 통용하고

또 재산과 소유를 팔아 각 사람의 필요를 따라 나눠 주고 날마다 마음을 같이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사도행전 2장 42~47절 말씀



1. 사업의 공동체를 이루며  독립되어 경영되는 ‘셀’ 사업부 팀으로 운영된다.


2. 세계의 조직을 구성하는 오직 하나뿐인 조직이라는 ‘ONLE onE'     가족비전을 가지며 생각한다.


3. 세계의 문화가 하나로 서로 WIN-WIN의 시너지 효과를 가지며 유    기체로 운영된다.


4. 모든 구성원이 C.E.O이며 동시에 직원이며 고객이다.

 

역사는 위대한 생각의 법칙에 의해서 창조되고 성취되었다.

         

“이러므로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마태복음 7장20~21절 말씀


“ 이같이 너희 빛을 사람앞에 비취게 하여 저희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는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태복음 5장 16절 말씀


“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마태복음 5장 48절 말씀


                   

현재적 사업 프로젝트 수익성모델 안



1. 가치창조 연구개발원 네트워크 구성조직-시너지넼


SM그룹, 국제인재개발원, 고신대학교, K-NICE

건국대, 동아대, 부산대 대학원 부동산 개발학과

공병호 연구소, 양병무 인간개발연구원

호산나 필그림스, 태영미디어

에덴산업개발, 성호건설, 평산건축사무소

삼성부동산, 오구종합건설, 삼릉종합건설

CJ CGV 복합 멀티플렉스, CJ 엔터테이먼트

세종 경영컨설팅, 세경디지털, 드림라인

송길원의 하이패밀리, 뉴라이트연합

한독화장품, 참존화장품

유스미션 원베네딕트, 죤 맥스웰 인조이그룹, 코비리더십센타

프랜차이즈 협회, 유명프랜차이즈 점포개발부, GS유통 등, (주)변화를 이끄는 사람들

독서운동본부, 가치혁신리더십 김위찬 블루오션

대교 북스캔, 도서출판협회, 두란노서점, 비전과 리더십, 종하기획그룹, SM그룹

법무법인 청률,

이랜드그룹, 성주어패럴, 주식회사 담터

친환경 웰빙, 카톨릭 농민회, 성덕모 소금, 환경사랑실천운동연합,

영국 스토리 클럽, 이스라엘 테마파크, 팻머스  와우Q,&예꼬, 한국디벨로퍼협회

부동산 개발 투자 ‘핫 리츠’,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

기타 체계적인 네트워크 추진



2. 부동산 투자연합을 위한 부동산경영 까페창업 ‘디벨로퍼’


 까페와 주식시장 분위기의 부동산 관련정보를 느낄 수 있는 정보센타 ‘리얼 에스테이트’ 로 주로 상가를 중심으로 경매와 투자를 상담한다. 유니폼을 입고 웰빙의 고급 세계차와 궁중 한과를 다양하게 메뉴화 한다. 차와 다과를 즐기면서 교육된 디벨로퍼들과 대화, 상담을 한다. 부동산 상담, 계약 상담실과 까페 운영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부동산 사무실의 불균칙한 수익을 담보하며 투자자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시너지의 기회를 창출한다.

전국적인 구역과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구축하여 일정한 연합모임을 갖고 종속의 관계가 아니라 독립적이며 유기적인 공동체를 이루어간다.


 한국 전국연합 총 110개, 해외 67개지역본부 총177개  본부연합체이다. 서울특별시 6개지역본부, 인천광역시 4개지역본부, 부산광역시 4개지역본부, 대구광역시 3개지역본부, 대전광역시 3개지역본부, 울산광역시 3개지역본부, 광주광역시 3개지역본부, 김포시 2개지역본부, 고양시 2개지역본부, 부천시 2개지역본부, 시흥시 2개지역본부, 광명시 2개지역본부, 안양시 2개지역본부, 과천시 2개지역본부, 성남시 3개지역본부, 하남시 1개지역본부, 광주시 1개지역본부, 구리시 1개지역본부, 남양주시 1개지역본부, 의정부시 1개지역본부, 수원시 3개지역본부, 용인시 2개지역본부, 화성시 2개지역본부, 안산시 2개지역본부, 의왕시 2개지역본부, 김해시 1개지역본부, 진해시 1개지역본부, 양산시 1개지역본부, 통영시 1개지역본부, 강원도 4개지역본부, 경기도(오산,송탄,평택,안성,이천,포천,동두천,기흥,안성,장호원,여주,장호원,평택,양평 등) 각 1개지역본부, 충청북도 4개지역본부, 충청남도 5개지역본부, 경상북도 4개지역본부, 경상남도 4개지역본부, 전라북도 4개지역본부, 전라남도 4개지역본부, 제주도 2개지역본부, 을릉도 1개지역본부 등 예정본부 현황.

세계 각 나라 지역본부 미국 5개, 중국 7개, 러시아 2개, 일본 2개, 인도 2개, 필리핀 1개, 호주 2개, 유럽연합 12개, 중동 7개, 아프리카 7개, 캐나다 2개, 멕시코 1개, 남아메리카 10개, 기타 7개 등 해외 예정본부 현황.


개발 경영 카페 ‘리얼 에스테이트 디벨로퍼’

(Real Estate Investment Trust-Developer)


1.거래의 안정성을 위한 투명하고 정직한 중개

2.회원 고객의 자산관리를 위한 철저한 자료 검증과 정보 공유

3.부동산 관련 네트워크 컨텐츠로 신속한 정보 전달

4.부동산 개발에 관한 정보와 상담

5.성공적인 투자와 임대 수익성 창출을 위한 프로젝트 연구개발

6.공유 및 상담과 사교를 위한 ‘티 앤 푸드’ 카페

7.관련 자료 및 책을 진열 공급(부동산, 금융시황, 경제연구논문 등)

8.자산관리사, 공인중개사 등의 전문적인 컨설턴트와의 대화

9.관심있는 분야와 경영 등 경험에 대한 강연회 등

10.상가의 임대 소득과 상가 개발 연구 공유

11.기업, 개인 창업 아이디어 연구 공유

12.소형 및 대형 상가 점포 개발 상담

13.창업을 준비하는 창업 강좌 개설 및 창업 지원 교육


3. 청소년 복합 문화공간 개발 프로젝트 “레몬”


청소년 복합 테마 백화점의 컨셉으로 젊은 층을 겨냥한 청소년 엔터테이먼트 문화몰이다.


상가 ‘레몬’ 프로젝트을 제안합니다. 청소년, 젊은 세대, 젊게 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북적북적 한다면, 그러한 공간이 있다면, 기타치고, 노래하고, 연극, 영화, 미술, 심포지움, 공연, 댄스대회, 콘서트, 개그콘서트 등등 이러한 공간에서 친구, 연인, 동우회 모임, 단체 등 함께 만들어가는 상권을 이야기 합니다. 입맛대로 만들어 가는 것이 아니라 맛을 마음으로 그리는 컨셉과 기획개발이 이루어지는 상가 레몬을 제안합니다.

       

'레몬'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문화공간'입니다.


공간에서 젊음을 폭발하고 배우고, 사귀고, 이야기꺼리가 되는 N세대가 문화를 만들어 가게끔 하는 미래의 공간 입니다.





'레몬' 젊은 감각의 '변화'입니다. 항상 변화하는 N세대의 기호와 감각을 살려주는 자유문화공간 입니다


   

이제는 문화공간이 요구되는 시대입니다. 그것을 입증하는 개발 쪽의 흐름이 테마상가로 영화관을 입점 시키는 시행개발이 포화상태로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한 분양이 잘되기 위한 방편으로 정확한 개념과 개발 기획이 없이는 이제는 실패가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테마상가 상가의 기획에서 하나의 제안은 문화공간으로써 독특한 컨셉과 영화관과 어울러질 있는 문화센터를 올바로 정립해 나가야 합니다.

젊음의 세대는 소비성향이 문화에 대한 비용이 무제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패턴을 활성화시켜 매장구성을 이룬다면 독특하고 개성 있는 건축물이 나올 것입니다.

젊은 세대가 곳이 없어 헤맵니다. 그래서 인터넷 속으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서울 대도시의 특정한 장소 외에는 문화공간이 없습니다. 이러한 문화공간의 절대부족으로 문화적 욕구는 팽창되고 세대의 갈등은 심화되어지고 있는 현실에서 소외되어가고 있는 젊은 층의 문화적 상승 욕구를 표현할 세상을 건축 개발로 만들어 가는 기획이 절실히 필요 하리라 생각 합니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문화



멀티플렉스가 우리 나라에 들어 올때는 '복합쇼핑 엔터테이먼트 ' 개념으로 받아들여 졌으나 그때 당시의 우리 나라는 분양이 최우선 이었고 공간이나 미래의 투자에 대한 생각은 그리 많지 않았으며 단순히 상가 건물에 분양가를 높이는 수준으로 받아들여 졌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공간, 인테리어 차별, 1~2개관이었던 스크린이 한곳에 7~12개로, 질좋은 영상, 음향, 영상, 깨끗한 이미지등 청소년 층이 흠뻑 젖을 있는 매력이 있게 되었습니다.

CGV 필두로 메가박스롯데시네마키넥스5 등등 자본과 관심이 급속히 3~4 만에 테마라는 이름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개념이 정착되지 않은 건물은 부도와 임대의 수요창출이 안되어 현재까지도 난항을 겪는 건물이 무수히 많아졌습니다. 단순 이러한 개념 뿐만이 아니겠지만 상가개발컨셉, 사업, 분양임대  개발기획의 측면에서 접근하였습니다.




청소년 N세대의 문화센터



기획자가 가장 심려를 기울이고 있는 핵심공간 입니다. 청소년의 문화적 욕구는 인터넷과 일부 동아리 형태의 대학가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N세대의 성향상 보여주고 함께하는 공간을 요구합니다. 공간에서 N세대가 접근하고 싶은 문화프로그램을 펼쳐주는 것입니다. 배우고 싶고, 듣고 싶고, 보고 싶고, 노래하고, 댄스를 하며 연주하고, 연극, 공연을 직접 경험하는 공간 입니다. 시도군의 체육, 문화부서와의 연관으로 관리해 예정입니다. 미래 지향적인 엔터테이먼트 분야를 , 고등학교, 대학, 인터넷 동우회 등이 그들의 문화를 만들어 가는 장을 열어주는 개발의 입니다.



신세대 업종의 패션문화



누구나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는 저마다 있을 것입니다. 청소년 N세대는 톡톡튀는 패션감각을 주도하는 층입니다.

의류, 화장품, 잡화, 장식류 액세서리, 연인들의 선물 단순히 옷을 구매하는 판매의 행위가 아니라 톡톡튀는 패션 감각을 주도하고 싶고, 확보하기에 어울리는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 멋을 내고 패스티발을 있는 그들만의 공간 말입니다.

 



1 광장에서의 공연문화



공연을 하기는 합니다. 판매 촉진을 위하여 OPEN행사를 위해 하지만 청소년들의 문화적 욕구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그들만의 일상의 공연, 대회, 모임 실질적인 문화의 열린 장소를 말합니다.

댄스경연대회, 패션쇼, 공연, 연극, 노래, 개그콘서트, 방송 N세대의 장기자랑의 마당으로 펼쳐 것입니다.







다시 한번, 개발기획자의 제안은 단편적인 판매, 분양, 임대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문화공간으로써 청소년 그들이 실질적으로 참여 주도하는 장을 열어 주어야 한다는 발상의 전환과 미래가치에 대한 시각을 변하해내는레몬’ 프로젝트입니다.




예상 컨셉


 



예상컨셉

지하 1층

라이브, 신세대 홀 - 음악, 콘서트, 라이브광장

 

청소년 문화센터

1층구성

공연광장구성-공연문화 활성화

 

패션, 푸드, 액세서리, 잡화, 미니골드 등

2층구성

여성전문 패션공간 

 

정장, 니트, ws, 가죽류, 브라우스, 티셔츠,

 

점퍼, 힙합전문매장 등 각종 패션잡화

3층구성

서점, 안경원, 팬시, 음반, 미용실, 성형, 안과

 

크리닉, 스포츠의류, 아동복 전문센터 등

4층구성

푸드코트, 레스토랑, 까페, 패스트 푸드 등

5층구성

영화관

(CGV, 메가박스, 키넥스 등)

6층구성

 

7층구성

 

8층구성

 





     N세대의 급속한 사고의 전환과 문화의 수용에 따른 신감각 업종의 차별화로 지역의 문화를 선도하고 유행을 만들어 가는 테마를  구성 하여야 한다.


4. 식생활, 문화생활 유통을 위한 판매대행 영업시스템 구축-플라워


 창업의 성공은 자기자신을 변화시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여러 가지의 아이디어를 판매, 영업을 해봄으로써 자기계발을 이루어 자신감을 획득하는 것이다. 단순히 돈만으로 시작되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인적, 물적 토대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자산을 키워가는 토대가 된다. 누구나 대리점을 들어갈 수는 있지만 자신의 성향을 고려하지 않고 아이디어의 특성을 모르는 채 돈 벌이에 치어 금방 좌절하고 만다. 이것을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업권, 대리점, 물류유통 등 경험케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상품으로 영업권을 선별한다. 친환경 상품과 미래지향적인 제품을 선택한다.

부동산 분양매매, 임대 대행, 창업점포개발, 친환경 건강식품, 인터넷 정보통신료 사업, ISO 기업 영업 등 좋은 유통업체와 협력한다. 외국의 경우 대부분이 제조와 유통은 분리되어 있다. 우리나라도 이제는 그룹이 해체되고 아웃소싱의 마케팅이 수용되어 갈 것이다. 그 중 전 세계적으로 판매영업은 기업의 꽃이며 경영의 핵심이다. 팔아야 산다.




5. 청소년 문화방 ‘ 콕 ’ ‘퐆’ 컨텐츠 개발과 프렌차이즈 사업추진


청소년들의 끼와 잠재성을 맘껏 펼칠 수 있는 문화의 만남 공간이다. 노래 부르거나 연습하는 공간 1, 춤을 추거나 보여주는 댄스홀 2, 클레식과 좋은 음악 감상실 3, 드럼 -기타 -신디사이저 등 악기 연주실  4, 문화, 포럼, 영화 감상실 5 등등 청소년들만의 공간이다.


청소년은 희망! 미래!


우리는 다양성을 존중한다. 꿈 열정을 경험한다.

문화를 즐기며 비전을 만들어 간다.

퇴폐적, 향략적 음란 문화를 거부한다.

꿈과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어 간다. - 회원, 쿠폰제

‘ 콕 ’에서 역사를 만나고 미래를 쓴다.

우리의 행동은 우리가 책임진다.

세계를 하나로 잇게 하는 미래를 품는다.

우리 문화비 수익의 일부를 청소년 장학금으로 한다.

우리는 축복의 근원으로 축제를 연다.

‘ 콕 ’은 우리가 만들고 우리가 운영한다. - 동호회 운영

분기별 수익과 예산을 투명하게 공개한다. 기업운영의 모델의 경험 및 물질관의 올바른 정립

우리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아르바이트 서비스 제도로 시간대 별로 구성하여 운영한다.

우리의 문화를 위해 창의적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포상한다.

월 1회 축제의 날로 정하고 경연대회를 연다.

월 1회 지역사회의 소외된 사람들과 문화 봉사를 한다.


 

6. 테마 독서방 ‘키워드’ ‘트렌드’ ‘히스토리’ ‘리더’ ‘아트문화’ ‘어린이    독서짱’ ‘고전의 향기’ ‘뿌리’ 등


독서를 통한 진정한 삶의 변화를 모색하기 위한 지역사회의 스토리 클럽으로써 서점의 역할이 자리매김 되어야한다. 독서를 통한 내적치유, 자기계발, 이웃과의 친목을 누리며 행복감을 찾아가는 독서클럽이다. 독서의 과정은 단순히 개인적으로 읽는 과정이 아닌  읽기, 감상, 깨달음, 토론, 발표 등 총체적인 과정이 진행되어야 진정한 독서가 되고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 책의 진정한 가치는 가격이 저렴하거나 책을 팔기 위한 잠깐의 성공학 등에 존재하지 않는다. 서점의 역할을 통해 상상력을 이루어 낼 수 있는 이야기, 토크 등 토론과 발표를 활성화 할 수 있는 모임 공간으로 자리매김 되어야한다.



기업 테마 북 카페 CEO 북 마스타 ‘키워드’ ‘트랜드’

(Book Master CEO -- Key-Word & Trend)


기업 경영의 비즈니스 전문 서적 및 연구 자료

1.각 업종별 역사 및 서적

2.경영 분야 전문 서적

3.경영자, 관리자 전문 서적

4.미래경영 트렌드 교양서적

5.인간의 역사와 이해의 기초서적

6.성공학, 자기계발 서적

7.기획, 총괄, 인사, 재무, 기술, 교육 등 관련 서적


예술 문화 테마 카페 ‘엔터테이먼트’

 

음악, 문학, 댄스, 연극, 드라마, 영화, 스포츠 등등


어린이 계발 교육 카페 엄마와 함께 하는

독서 놀이방 ‘독서 짱’


어린이 관련 서적 및 지능계발 놀이 도구 판매 및 대여

독서 캠프, 체험 캠프, 재능 적성 캠프 등


‘고전의 향기’ 와 ‘히스토리’


고전, 철학사, 세계사, 정치문화사, 전쟁사 등

각 나라의 역사와 변천사


창조의 과학 ‘발견’


사회과학, 자연과학, 천체과학, 의학, 기술공학 등


 



7. 뇌에 좋은 음식 ‘풋’ ‘굳뉴스’ 프렌차이즈 사업추진


음식의 기능과 역할이 왜, 어떻게, 무엇에 좋은지 정확하고 올바르게 되는 개념을 말한다. 뇌에 좋은 음식 및 좋은 먹거리를 찾아 보급하는 웰빙 음식점이다.

 

8. 수영장이 있는 주택 임대 사업 개발 프로젝트-스위밍풀


 

9. 도심 주택형 친환경 공동 단지 건설 프로젝트



10. 투자개발 펀드, 국제투자개발 펀드 참여 사업 프로젝트



11. 창업 점포 컨설팅 ‘상가박사’ 부동산 설립 프로젝트



12. 토지 합리적 활용 모델 및 업종전환 리모델링 모델 프로젝트



13. 상가임대분양 사업 모델 프로젝트



14. 친환경 웰빙 생산유통사업 ‘블루베리’ ‘시금치’



15. 태양열 이용 주택 및 상품 유통사업 부문


미래는 교육, 환경, 문화의 욕구로 집중되어 간다. 그 중 환경은 세상의 흐름에서 물질만능의 시대의 최대 피해 영역이다. 인간이 자연의 일부로서 자연과 환경을 균형있게 생각하여야 한다. 자연의 이용을 대표하는 태양열 활용 뿐만아니라 친환경적인 소재를 개발하고 대체하여야 한다. 주택의 구조와 실생활의 변화로부터 환경은 지켜진다. 생활방식과 주거문화를 자연의 섭리에 부합하는 방향으로 환경을 개발하여 간다. 단독 주택의 보급, 단독주택을 공동 단지 형성, 폐기물등 환경 오염 처리 산업 연구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