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기초,기술테크/자기계발이야기

[스크랩] 여가시간의 활용이 직장에서의 성공을 좌우 한다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12. 28. 23:02

여가시간의 활용이 직장에서의 성공을 좌우 한다

 

직장 밖에서 당신이 무엇을 하느냐는

당신이 그 직장에서 얼마나 오랜기간 일을 할 수 있나와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다.

당신은 1년에 몇권의 책을 읽는가? 또 얼마나 자주 워크샵등에 참여하는가 ?

일상적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누구와 함께 보내는가?

수 년간 나를 도와 일을하고 있는 매리 로저스는 고등학교 교육 과정도 제대로 마치지 못한 이력으로 우리 회사에 입사 했습니다.

그러나 취업길에 오르는 순간부터 자신의 처지를 분명히 이해하고 계속해서 공부를 하겠다고 결심 했습니다.

책을 많이읽고, 어휘 공부 또한 열심히 했으며 정규 강좌를 듣고 세미나도 참석 했습니다.

그녀는 벌써 몇해 동안을 꾸준히 그렇게 해 오고 있었으며 일 또한 열심히 하는 모봄직원 이었습니다.

사내의 주요 직원들을 대상으로개설한 교육과정에서 로리가 석사과정 수준의 교육울 마친 사람들보다 평균 성적이 약간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조지타운 대학 의대팀의 연구조사 결과에 따르면, 어휘력이 증진되면 IQ또한 100% 증가 한다고 합니다)

직장과 직장 밖에서 끊임없이 교육에 매진한 로리는 회사에서 안정된 위치를 확실히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회사의 입장에서도 매우 고무적인 징조 입니다.

투자는 생산을 결정합니다.

성공한이들의 전기를 읽으십시오.

그리고 다양한 워크샵과 세미나에 참석하십시요.

그러한 모든 작은 일들이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것 입니다.

 자매 홈 페이지

출처 : 상 큼 한 새 아 침
글쓴이 : 새 아 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