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과 긍정의 세상

[스크랩] 363. 나는 과거의 망령에서 벗어날 것이다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1. 18. 22:58

    
    363. 나는 과거의 망령에서 벗어날 것이다. 
    하나님이여 주의 인자를 좇아 나를 긍휼히 여기시며
    주의 많은 자비를 좇아 내 죄과를 도말하소서.
    나의 죄악을 말갛게 씻기시며 나의 죄를 깨끗이 제하소서.
    대저 나는 내 죄과를 아오니 
    내 죄가 항상 내앞에 있나이다.ㅡ시51:1-3.
    실수하지 않는 사람은 세상에 단 한 명도 없다.
    실수했을 때는 자신을 낮추고 
    하나님의 용서와 자비를 받아들이라
    자신을 용서하는 태도는 매우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후회 속에서 살게 되며
    후회는 우리의 믿음을 갉아먹는다.
    믿음은 언제나 현재형이다.
    바로 지금, 하나님은 실망을 희망으로 바꿔 주신다
    바로 지금, 하나님은 쓰라린 상처를 
    영광의 상처로 바꿔 주신다.
    
출처 : Joyful의 뜰
글쓴이 : Joyfu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