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호테크/Iso system

[스크랩]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평가위원 연합교육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3. 27. 07:12

제    목 :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평가위원 신규/보수 교육 실시 

============================================================

            

1. 관련근거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요령 제14조(품질평가위원의 자격기준) 및 평가위원 양성 교육과정 개설요청(문화서비스표준과-632,2008.6.20)


2. 위 관련근거에 의거 신규 및 기존 평가위원 중 심사경력 5회 미만 자에 대한 교육 을 실시하고자 하니 해당 되시는 분은 빠짐없이 참석 바랍니다.


교육 관련 사항(집행기관 합동 교육)

 가. 교육일시 : 2008. 7월 18일(금)

 나. 교육장소 : KAIS System 빌딩 (지하철 2,3,호선 교대역 13번 출구, 02-3471-8588)

 다. 교육비 :  없음

 

[첨부 #1]


평가위원 연합교육 일정표


◆ 일시 : ’08년 7월 18일(금) 09:00~18:00

시 간

내  용

강 사

08:30~09:00

참가자 등록

 

 

■ Session 1 : 서비스품질의 이해 및 인증절차 

 

09:00~09:30

인사말 / 기술표준원 소개

평가위원(심사원)의 윤리

백철규 과장

(기술표준원)

09:30~10:00

인증요령 개정사항

집행기관 소개

박정우 연구관

(기술표준원)

10:00~11:00

서비스품질인증 개요(절차/평가방법/요령 등)

심사보고서 작성법 및 강평요령

김현철 위원

(컨설턴트협회)

 

Session 2 : 서비스품질인증시스템 요구사항Ⅱ

 

11:00~13:00

공통 1. 리더십

공통 5.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공통 6.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공통 7. 서비스경영성과

평가위원으로서 준비할 사항

세부항목별 평가시 착안사항

유시정 교수

(경기대학교)

13:00~14:00

중    식

 

 

Session 3 : 서비스품질인증시스템 요구사항Ⅱ

 

14:00~17:00

공통 2.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공통 3. 고객 및 시장정보시스템

공통 4. 고객접점서비스 운영관리

제품 4. A/S 추진체계 및 운영

항목별 주요 질의 사항 및 확인 자료

평가 항목별 점수 부여 기준 범위

김재환 교수

(나사렛대)

 

Session 4 : 서비스품질인증 사례 발표

 

17:00~18:00

수검기업 사례발표

(LG텔레콤, 삼성카드, 아시아나항공, 삼성전자서비스 중)

 

18:00~

식사 및 친교

 

※ 교육프로그램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첨부 #2]


교육장소 약도

[첨부 #3]


교 육 신 청 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평가위원 연합교육)



<신청자 인적사항>

신청자격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평가위원 (⏏ 신규위촉 / ⏏ 재위촉)

추천기관

   □ 한국표준협회                      □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한국경영기술컨설턴트협회

소    속

 

직    책

 

성    명

 

주민등록번호

 

휴 대 폰

 

전 자 메 일

 

자택주소

 

세금

계산서

발행시

(계산서 발행시 VAT별도)

직장상호

 

대표자

 

사업자번호

 

업태

 

종목

 

사업장주소

 

전    화

 

팩스

 

교육비 입금사항

  교육비 무료


<신청서제출 및 문의처>

참가신청 : 교육신청서를 작성하시어 7월 10일(목) 17:00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 수 처 : 전화 (02)545-9153~4, 팩스 (02)545-9150, 메일 kj0085@naver.com


2008 년  7 월    일


교육신청자 :              (인/서명)


출처 : 경영지도사 모임
글쓴이 : 박현식 소장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