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이야기

[스크랩] ** 꼬까신 신고 꽃구경이나 가볼까! 등산복·신발·액세서리 싸이트 **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5. 10. 21:06
[봄 특집] 꼬까신 신고 꽃구경이나 가볼까
[일간스포츠 2007-03-15 14:02]
 

[일간스포츠] 살랑살랑 불어 오는 봄바람에 몸과 마음을 맡기고 싶다. 막상 나가려고 하면 옷·신발·액세서리가 따로 노는 경우가 허다하다. 등산복·신발·액세서리 등 꼭 챙겨야 하는 봄 나들이 상품들을 골라 봤다.

■산에서 만난 봄바람

산에서 만난 찬바람을 막을 아웃도어 한두 벌은 마련해 두자. 한국팬트랜드㈜가 운영하는 영국 명품 아웃도어 버그하우스 (www.berghauskorea.co.kr)가 2007 시즌을 맞아 S.M.U 제품을 선보인다. S.M.U(Special Make Up)는 고어 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한국인 체형에 맞게 영국에서 특별 제작한 아이템이다.

국내 판매 3년차를 맞이하는 버그하우스는 현재 40여 개 점포를 열고 있다. S.M.U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02-2187-0811

■빨주노초 캔버스 운동화

봄 같은 운동화가 신고 싶으면 캔디처럼 달콤하고 화려한 색깔의 캔디 컨버스가 어울린다. 캔버스라는 소재 특성상 다른 스니커즈에서는 이제껏 기대하기 힘들었던 생생한 색깔을 살린 독특한 프린팅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캔디 컨버스화는 전세계적으로 트렌디한 아이템인 컨버스화의 새로운 라인으로 민트·엘로·바이올렛·오렌지·블루·그린·핫 핑크의 일곱 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컨버스의 심벌인 별 프린트는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패셔너블한 연출이 가능하다.

■꽃신 신고 뛰어 보자. 펄쩍

좀더 멋을 내고 싶다면 OLDI를 신자. 발걸음이 가볍다. 풀 냄새 물씬 풍기는 3월 중순 봄 나들이를 하다가 OLDI classic 간판을 보며 그냥 지나칠수 없다. 화려한 색상과 디자인에서 시선을 떼기 힘들고 일단 신어 보면 그 편안함을 잊지 못한다.

20년간 수제화를 만든 장인의 정신이 녹아 있기 때문이다. 주 1회 신상품이 공급된다. OLDI제화는 2006년 1월 론칭을 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www.OLDIclassic.com. 02-469-5511.

■1000으로 액세서리 마무리

초저가 패션 액세서리 전문점(www.yes1000.co.kr)에 들러 액세서리를 구입한다. 없는 물건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최신 디자인이 마련돼 있다. 30~40대 중심이던 고객들도 10대 학생부터 50대 주부까지 다양해졌다. 본사가 남대문·동대문시장에 액세서리를 공급하는 업체와 계약을 맺어 매달 안정적으로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해주기 때문이다. 시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해 운영이 어려웠지만 지금은 15일 이내의 제품은 교환·반품이 가능하다. 02-470-4006.

■나들이 후엔 피부 트러블 제거

황사는 황토 무스팩 시리즈로 잡는다. 소망화장품은 뷰티크레딧 로얄젤리 황토 무스팩. 녹차 황토무스팩을 최근 출시했다. 기존 황토파우더는 개어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마르면서 가루가 떨어지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황토무스팩은 세안 후 피부에 잔여물이 남는 불편함을 해소한 부드러운 무스타입 팩으로 바른 뒤 물로 세안하면 된다. 또 황토·녹차·로얄젤리 성분이 함유되어 각종 미네랄과 한방의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흡수된다.
- Copyrights ⓒ 일간스포츠 & 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 내가 만들어 가는 세상 (사랑 & 행복)
글쓴이 : Rose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