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스위시영상

[스크랩] 꾀꼬리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6. 20. 19:36

# 처음 발견시... 소나무에 앉아있는모습.

 

# 얼굴을 정면으로 보여주는 꾀꼬리..

 

# 잠시후...눈부터 검은띠가 쭉 이어지는 뒷 자태도 보여주고..

 

# 그러더니 친절하게 자세바꿔 오른쪽 자태도 보여주고..

 

# 다른 나무로 날아가더니.. 뒷모습까지 확실하게... ㅎㅎㅎ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비밀이 없어요 꿈과 사랑을 나누어요
그대는 나의 인생(인생) 인생 아직은 아쉬움도 있지만
그대는 나의 인생(인생) 인생 우리는 선택 했어요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모든 것 다 주어요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밤밤 밤밤 밤밤밤밤~~~~

그대는 나의 인생(인생) 인생 아직은 아쉬움도 있지만
그대는 나의 인생(인생) 인생 우리는 선택 했어요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모든 것 다 주어요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밤밤 밤밤 밤밤밤밤~~~~
출처 : 은혜(恩惠)
글쓴이 : 황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