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테크/일본과 중국이야기

[스크랩] 조금 일찍 다녀온 일본여행...일주일..

명호경영컨설턴트 2011. 8. 20. 11:55

일본으로 일주일간 휴가를 간다고 했을 때에 부모님, 친구, 직장 동료 등 모두들 나에게 이렇게 말했지요..

 

"괜찮겠냐..?"

"뭐가요..?"

"방사능 - - "

 

그다음 질문은 모두들 이렇게 얘기했어요...

"많이 싸다며..? 일본 여행"

"글쎄..그렇진 않던데...ㅠㅠ"

 

어쨌든 파란만장했던 일본 여행을 일주일간 무사히 다녀왔네요..방사능 걱정 그리 크게 안하셔도 되고요..

 

가격은 자유 여행이기에 그리 싸지도 비싸지도 않죠..일본 물가 아시죠..? ㅎㅎ

 

사진 정리 하다가 몇장 올려봅니다..많이 찍긴 했는데..영...오늘은 늦었으니 조금만 올릴게요..아..출근해야한는데.

 

잠이 안오네..이거...참...

 

 

 

신주꾸에서 숙소를 잡았는데 신주꾸 엄청 나더군요..완전 유흥가네요..젊음이 좋아요..ㅎㅎ

 

 

하라주꾸 역이에요..이곳은 꽤 오래된 전철역이라 하던데..근처에 요요기 공원하고, 메이지 신사, 다케시다 거리가 볼만 해요..

 

 

 오다이바에요..새로운 도시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실내가 많아서 덥진 않구요..그닥 땡기진 않더라구요..전통이 없어서

그런가...?

 

 

 

시부야 스타벅스 커피숍에서 바라본 교차로인데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사람 구경 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캣츠 스트리트라는 곳인데 아기자기 숍도 많고, 볼거리도 많더라구요...

 

 

메이지 신사네요..한적한 신사인데..조용하네요..단지 그뿐...

 

시간이 되면 나머지 기간의 사진도 올릴게요..새로운 8월 즐겁게 시작하세요..^^

 

출처 : 텐인텐[10년 10억 만들기]
글쓴이 : 쿨가이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