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호테크/유머와 레크레이션

[스크랩] [정말 웃기는 동영상] 슬랩스틱의 명장면으로 보이는지... ㅋㅋ

명호경영컨설턴트 2012. 1. 3. 21:39

 

물론 예전에 한참 돈~ 동영상입니다.^^

하지만 최근 트윗에서 회자되면서,

다시금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올랐지요.

다시 봐도.. 정말 배꼽잡습니다.

사무실에서 보게 되면 뿜을 수 있습니다.

조심해서 보시길~! ㅎㅎ

 

연출하지 않은 장면인데,

어쩜 이리도 슬랩스틱의 명장면으로 보이는지... ㅋㅋ

쉬는시간에 틀어주면 딱좋을 듯 싶네요.

4분 44초 분량입니다.

 

초강력긍정주의자

기ㅁ과ㄴ주..

 

 

 

꼬랑지말,

flv 동영상 다운로드 받아서

wmv 영상으로 변환하기 힘드실까봐 변환작업했는데..

용량이 너무 크네요.. 흐음.. 170M... -.- ;;

업로드 해 두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시길~!

3일동안 올려두겠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ohbravo.eventforyou.co.kr/everland.zip

 

출처 : ★한국웃음치료연구소★웃음치료사&펀리더십&레크강사1급자격증
글쓴이 : 조정문1566-3701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