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기도의 나라

[스크랩] 오늘의 기도 [감사]

명호경영컨설턴트 2012. 5. 2. 07:19

사랑하는 나의 하나님 이 땅에 평화를 주심 감사합니다.

주님 말씀에 순종하는 생애  주님의 교훈에 따라 세상에 치우치지 않고  주님에 뜻에 따라

언제나 하나님을 첫째로 삼고 남은 날들 좋은 날과 주님의 팔로 보호 하심과 주님의 보혈의

피를 흘리신 심장에 저의 아픈 가슴을 막히는 심장을 안찰하여 주옵시고....

항상 지켜 주심을 믿고 주께서 주신 이 시간의 달란트를 값지게 활용하게 하여 주옵소서!

나의 생명이 다 할때 까지~~~~~~~~~

나의 소망을 아시는 사랑의 하나님 요즈음 나의 꿈으로 나를 찾게 하시는 하나님

미약한 저를 버리지 않고 사랑의 눈으로 지켜주심과 우리 가족을 주님의 천사를

보내사 깨달음과 보호하심과, 겸손을 주심은 주님께서 버리지 않음을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아멘 아멘~ 출근길에 찬양을 부르며...

나의 계명

해주어진 일에 충실하기

해인생 역전의 가능성에 도전

해항상 감사하는 생애

해남을 비평하지 않았다.

해오른쪽 주머니 항상 십일조 주머니

해하나님을 친아버지로

해하나님의 종을 순종

해아무도 원수를 만들지 말자

해예배 시간에 앞자리에 앉아 메모하는 습관

해아침에 목표를 세우고 기도 하라.

해아침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라.

해잠자리에 들때는 하루를 반성하는 기도를 한다.

선교적 사명

꽃결여되는 사람은 자신만 보인다.

꽃가야할 목적이 뚜렷한 사람 (하늘본향)

꽃함께가는 연합하는 생애

꽃사단은 항상 분열을 충동한다.

꽃마음이 연합되야 한다.(성령으로 연합)

나의 고백

하트미안합니다.

하트사랑합니다.

하트감사합니다.

하트마음은 예수님께로 ~~~~~~~


주님손잡고 일어서세요

출처 : 오늘은 별이 Love is...
글쓴이 : 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