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테크/건강,다이어트

[스크랩] [초간단~!!]ZaRoc`s 토마토&블랙 올리브 스파게티~~!!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3. 9. 07:37
[초간단~!!]ZaRoc's 토마토&블랙 올리브 스파게티~~!!
나의 평가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난이도
시간
10분
분량
 
재료

스파게티 면 80g~100g(1인분)

토마토 10개

블래올리브 8개

바질가루 1티스푼

오레가노 가루 1티스푼

마늘 1티스푼

에멘탈 치즈 50g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

나만의 요리방법

 

 

방울토마토를 반으로 짤라주신 후에

사진에서 처럼 짜주세요..^_^

 

*반으로 짤르고 하는거 귀찬으신 분들은

그냥 절구에 넣고 그냥 방울토마토를

막 쳐서 터트려 주셔도 되요..;;;ㅋㅋ

블랙 올리를 반으로 짤르고 넣어주시구요

그리고 거기에 올리브 오일 2큰술과

바질과 오레가노 가루 각각 1티스푼~!

다진 마늘 1티스푼과 약간의 후추

그리고 소금 2/3큰술을 넣어주세요~ㅋ

(소금 2/3큰술을 넣으면 엄청 짤꺼 같지만요

나중에 스파게티 면과 섞이면 안짜요..^^)

그리고 옵션으로 발사믹 식초 2티스푼을

넣어주시면 더욱 맛있어요~~^_^

 

 

 

팬을 뜨겁게 달구신 후에

올리브 오일을 살짝 두르시구요..ㅋㅋ

위에서 만든 것들을 넣어서  볶아주세요~ㅋ

 

 

그리고 이제 스파게티면 1인분을 넣어주시구요

또다시 휙휙휙~!! 볶아주세요..^-^

그리고 다 �다 싶으면 이제 에멘탈 치즈를

대충 뚝뚝뚝 짤라서 넣어주시고 다시한번

휙휙휙 볶아주세요..^0^ㅋㅋ

 

 완성된 스파게티를 그릇에 담고 이쁘게 장식 해주시면.. 끝~^0^!!ㅋㅋ

나만의 팁
 
출처 : ZaRoc's 낭만공장
글쓴이 : ZaRoc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