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테크/건강,다이어트

[스크랩] ZaRoc의 (돈주고 산것 같은!!)토마토 소스 만들기~ㅋ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3. 9. 07:40
ZaRoc의 (돈주고 산것 같은!!)토마토소스
나의 평가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난이도
시간
50분
분량
 
재료

토마토,샐러리,마늘,양파,

당근, 헌트 토마토 소스,

양송이 바질가루,

오레가노가루, 올리브오일

소금,후추

나만의 요리방법

 

 

 

중간크기 양파 1개, 양송이4개,

마늘3개,토마토1개, 당근1/4개,

샐러리 1줄기를 다져주세요ㅋ

 

 

 

 

뜨거운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양파와 당근 샐러리 양송이 다진것을

볶아주세요..ㅋㅋ

저 헌트 토마토 소스 한통을 넣고 신맛이 사라지도록 볶아줍니다.

그러다가 오레가노가루와 바질가루를 각각 1큰술씩 넣어주시구요

후추가루도 2큰술 정도 넣어줍니다..ㅋㅋ

이제 토마토 다진것을 넣어주시고 다시 볶다가 물 3컵을 넣고 낮은불에서 졸여주세요ㅋㅋ

물을 3컵이나 넣는 이유는 신맛을 확실히 다 날려 보내기 위해서입니다..ㅋㅋ

 

 

 

토마토 소스가 졸여 졌으면

소금으로 밑간을 해주세요..ㅋㅋㅋ

 

 

 

 

 

 

 

그럼 이제 집에 있는 병에

토마토 소스를 넣어주시면 끝~^0^~ㅋ

나만의 팁
 
출처 : ZaRoc's 낭만공장
글쓴이 : ZaRoc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