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호테크/어린이와 청소년의 교육

[스크랩] 어린이에게 작은 행복도 값진 그런 세계를..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8. 15. 11:59












귀여븐 아가 혼자놀기
 




 




 


   


   


   


   


   


   


   


     


 
 



희망에게 - 이해인 
하얀 눈을 천상의 시 처럼 이고 섰는 
겨울 나무 속에서 빛나는 당신 
1월의 찬물로 세수를 하고 
새벽마다 당신을 맞습니다 
담담하고 목마를 때 깍아먹는 
한 조각 무우맛 같은 신선함 
당신은  내게 
잃었던 꿈을 찾아 줍니다 
다정한 눈길을 주지못한 나의 일상에 
새옷을 입혀줍니다 
남이 내게준 고통과 근심 
내가 만든 한숨과 눈물 속에도 
당신은 조용한 노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우리의 인사말 속에서도 당신은 
하얀  치아를 드러내며 웃고 있습니다
내가 살아 있으므로 
또다시 당신을 맞는 기쁨 
종 종 나의 불신과 고집으로 
당신에게 충실치 못함을 용서 하세요
새해엔 더욱 청청한 마음으로 
당신을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Give The Children A New World



출처 : 비밀의 정원
글쓴이 : 비밀의 정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