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테크/빵.제과.떡.간식공장

[스크랩] 입이 심심할때! 핫도그만들기 2가지맛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12. 25. 00:37
2가지맛 핫도그 만들어 먹기
나의 평가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난이도
시간
15분
분량
2명
재료

양송이맛: 양송이4개.양파1/4.우스타소스3큰술(돈까스소스)후추

칠리새우맛: 새우15~20개.핫칠리소스1큰술.케찹1큰술.양파1/4.후추

기타재료: 후랑크소세지2개.오이피클1개.키위1개.오이.양파.채소,머스타드소스,케찹

나만의 요리방법

....오늘 집에 들어 가는 길에 입도 심심하고 좀 배도 고프고 해서 냉장고에 소세지가 생각나서

....핫도그를 해먹기로 했어요^^...그래서 빵을 사서 집에 갔어요

....3개는 이미 반찬으로 먹어서 두개 남았어요..ㅎㅎ

....저녁에 간식으로도 좋고 심심할때 만들어 먹으면 정말 신나요^^

....시간도 간단하고 큰 솜씨도 필요없어 모든분이 즐겨 드실 수 있어요^^

 

....자 만들어 봐요^^

1. 한개는 양송이를 넣은 핫도그에요^^...불세게 해서 재료를 30초 볶은후 후추와 우스타소스를

넣어서 볶아요40초....우수타소스가 없으면 돈까스소스로 해도 맛있어요^^

2. 칠리새우는 불세게해서 재료를 30초 볶은후 후추와 핫칠리소스.케찹을 넣고 40초 볶아요

3. 볶은 재료는 각각 2인분량으로 했어요^^

4. 빵을 반으로 자른후 아무야채나 넣어서 소세지랑 같이 볶은 야채랑 머스타드.케찹으로 마무리

하세요^^...전 토마토도 좋은데 키위를 넣으니 더 상큼한 맛이 나드라고요^^

...소세지는 살짝 구워주세요^^

..자!!!?? 초간단하게 완성~~~~~~~~~~~~~

..양송이 핫도그에요^^

..맛 있겠죠^^

.....오우..ㅎㅎ......

.....전 벌써 침돌고..먹을 생각에...정신이 없네요^^

....칠리새우맛!!

....이것 또한 소세지랑 새우의 식감이 기가막혀요^^

.....새콤한 오이피클과 키위~~~~~~~~~~~~~~

....자~ 저 먹을 거에요^^

....혹 이러다 턱 빠지는 것 아냐!!!!!!!!!!!!

....앙~~~~~한입~~~~~~~~~~

....히히......입이 즐거워지는 소리 안들려요?

나만의 팁

그냥 함 만들어보세요

즐거워지는 저녁 오후가 되요^^

출처 : 점포 비주얼 머천다이징
글쓴이 : 버섯돌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