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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 [업무일지] 업무일지 작성시 요점을 명확하게 작성하여야한다.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1. 4. 23:52

 업무일지란?

 

• 회사의 업무계획에 대해 일간, 주간마다 업무를 기록하는 서식입니다. 전주 실천사항과 금주 계획사항 그리고 특기사항, 건의사항, 지시사항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식내용을 변경하여 일일업무일지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일지 작성 시 유의사항

 

1. 요점을 명확하게 해야한다.

문장은 내용이 너무 길어지지 않게 하되 핵심적 내용을 기재해야 합니다. 자신의 전문 업무에 대하여 세부적으로 기재를 하여도 이것을 읽는 동료는 쉽게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요약을 하되 동료가 이해하기 쉽도록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목요연하게 작성하여 내용의 취지를 충분히 전달하여 주십시오.yes

 

예스폼(Yesform) 업무일지 작성법 및 주의사항

 

 

업무일지 작성법 및 주의사항에 대한 미리보기 이미지 입니다.

 

업무일지의 정의와 작성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된 업무일지 작성법 및 주의사항입니다. 업무회의에 일일, 주간업무일지를 작성하여 상호 교환하는 것은 부서원들이 서로의 업무에 대해 업무 진행 상황을 파악하도록 하여 부서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 효과가 있습니다.

출처 : happy enough 
글쓴이 : 푸시켓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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