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 컬처(Snack Culture)
'스낵 컬처(Snack Culture)'는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무언가를 즐기는 문화를 뜻하는 신조어로 해외에서는
패션, 음식, 방송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현상입니다.
패스트 패션을 주도하는 스페인 브랜드 ‘자라’나 인터넷서점 아마존이 선보인 전자책 ‘킨들’의 성공이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출처 : SERI/http://mail.empas.com/mailread_2.html?m=42567&n=1&o=3&d=0&i=1
출처 : 인간과 경영
글쓴이 : 해평 원글보기
메모 :
'경영,경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년도별 최저임금 (0) | 2009.02.05 |
---|---|
[스크랩] 자원기반이론(resource based theory) (0) | 2009.02.05 |
[스크랩] 스마트폰 (0) | 2009.02.05 |
[스크랩] 스태그플레이션(stagflation) (0) | 2009.02.05 |
[스크랩] 주주수익률 (TRS : total returns to shsreholders) (0) | 2009.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