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라도 치유가 필요한 분들 음악을 듣고
2009년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Http://Lyra.co.kr 사이트에 가서 무료로 다운 받으세요~
시작화면에서 꽃을 선택하면 새로운 창으로 사이트가 생깁니다. 그리고
왼쪽 위에 '자연음악소개' 메뉴가 나오는데 마우스를 그곳으로 가져가서 자연음악 음악파일을 선택하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가시면 다양한 종류의 파일이 올라와 있는데 명상음악은 소리가 압축된 mp3파일 보다는
wav나 wma 파일로 들으세요 그래야 그 음악이 갖고 있는 치유의 힘을 100%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연음악'은 단순히 바람소리, 물결소리, 시냇물소리, 새의 소리가 아닙니다. 자연의(식물, 대지, 바람, 물, 빛 등) 말하자면 호흡음, 자연의 멜로디, 파동을 사람이 인식하여 노래하기 시작한 새로운 음악의 장르입니다. 나무, 꽃, 풀, 하늘과 바람등 식물과 자연의 존재들이 부르고 있는 노래(사람의 귀에는 들리지 않는 치유 파동)를 들어 가르쳐 악보를 만들어 사람들이 부르기 시작한 것입니다.1995년 9월 12일에 한 소녀에 의하여 태어났습니다.그러나 자연의 멜로디는 사람들의 귀에 들리지 않으므로 사람들은 이 사실을 잘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자연음악'을 들은 사람들의 놀라운 치유사례로 보아 우리는 이것을 사실이라고 확신합니다.
'자연음악'은 사람이 자연과 하나가 되면 들립니다. 적어도 마음을 열고 자연의 치유력을 신뢰하며 자연과 대화하고자 하면 들리기 시작합니다. 1995년 당시 15세였던 일본의 소녀 '가제오 메그르(風緖輪)'가 처음 자연의 멜로디와 치유파동을 듣고 이것을 사람이 들을 수 있도록 전곡(傳曲 - 작사, 작곡)하여 사람들을 가르쳐 부르게된 것이 그 시작이며 그 사람들 중의 아오키 유코가 그것을 가장 잘 살려 부르게된 것입니다.
'자연음악'의 진정한 작곡자는 자연의 존재들(나무, 풀, 꽃, 구름, 바람, 하늘등)이기 때문에, '자연음악'에는 자연의 생명 에너지(氣-생명에너지)가 가득차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음악'에는 대자연의 대단한 위안의 힘과 나아가 치유의 효과가 있으며 임상실험 결과와 체험담이 이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자연음악'을 즐겁게 노래하고 휴식을 하며 듣는것 그것이 「자연음악 요법(療法)」입니다. 나아가 마음을 열고 자연의 생명에너지를 신뢰하며 자연과 대화하고자 할 수록 그 치유 효과는 극대화 됩니다.
'자연음악'은 사람의 몸과 마음을 휴식 시킬 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의 전 영역에 걸쳐(체질이나 증상을) 회복시켜, 사람을 선성(善性 - 밝고 상냥한 기력으로 가득 찬 상태)의 상태로 몸과 마음을 진화(進化) 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이것은 인간에게 내재된 말하자면 신약(神藥 - 자연치유력)을 눈을 뜨게 하고, 자연 치유력의 활동을 시작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