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CBMC포럼과 성서교육

[스크랩] 그리스도를 생각의 중심으로 하십시오^*^ 다른 카페에서 펌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8. 11. 08:42

 1. 그리스도를 여러분의 생각에 있어서 중심으로 하십시오.

여러분의 모든 생각에 주님께서 계시게 하십시오. “무엇이든지 진실한 것과 무엇이든지 정직한 것과 무엇이든지 올바른 것과 무엇이든지 순수한 것과 무엇이든지 사랑스런 것과 무엇이든지 좋은 평판이 있는 것과 덕이 되는 것과 칭찬이 되는 것이 있거든 그러한 것들을 곰곰이 생각하라”(빌립보서4:8)


다음 구절이 내내 여러분의 단순한 기도의 기초가 되게 하십시오. “예수님, 당신은 진실하고, 정직하고, 올바르고, 순수하며, 사랑스러우십니다. 당신은 나의 복음이십니다.”


바울은 이렇게 썼습니다. “주께서 지혜로운 자들의 생각을 아시며”(고린도전서3:20)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의 모든 생각을 기록하십니다. 여러분이 그분에 대해 생각하는 모든 때를 아십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모든 감사의 마음을 그분께 드리십시오.


2. 온 종일 기도하십시오. “주님, 죄인인 저를 불쌍히 여기십시오.”

이 간단한 기도가 여러분의 등의 기름입니다. 매일 이렇게 기도하는 것이 주님을 만날 준비를 하는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께 말하는 것입니다.


“아버지, 저는 당신의 이름으로 불릴 자격이 없습니다. 저는 당신의 자비가 필요합니다. 저는 제가 생각했던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제가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어떠한 작은 선을 갖고 있다고 해도, 저에게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보시기에는 더러운 넝마와도 같습니다. 저는 저의 선행으로는 구원 받을 수 없음을 압니다. 나는 당신의 은혜가 필요합니다. 저는 당신 앞에서 제 자신을 낮춥니다. 주님, 이 죄인을 긍휼히 여기십시오.”


세리가 처음에 이런 기도를 했을 때, 예수님께서는 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이 사람이 의롭게 되어 자기 집으로 내려갔느니라”(누가복음18:14) 다른 말로, 여기 예수님께서 문 열어주실 한 사람이 있었던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자신을 기다리는 자들에게 죄 문제와 상관없이 두 번째 나타나사 구원에 이르하시리라”(히브리서9:28)


마지막으로 한가지 묻겠습니다.


당신은 그분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그분 보기를 갈망하십니까?


회개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모든 마음, 혼, 생각 그리고 힘을 다해 예수님을 구하기로 결심하십시오. 그렇게 하신다면 당신은 그분을 찾을 것이라고 그분께서는 약속하셨습니다. 그분께서는 여러분에게 모든 문을 열어 주실 것입니다.




출처 : 가델이야기
글쓴이 : 주님의 향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