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25가지 습관
스테판 시프만 저, 홍은주 역
1. 신뢰는 성공의 지름길.
2. 핵심을 찌르는 질문을 하라.
3. 대화의 기선을 잡아라.
4.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라.
5. 고객이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잡아내라.
6. 넝쿨째 떨러진 호박도 잘 관리하라.
7. 상품의 유연성에 대해 연구하라.
8. 당신은 경영 컨설턴트.
9. 처음 방문 때 다음 약속을 정하라.
10. 메모하고 또 메모하라.
11. 새 고객을 만날 때마다 새로운 계획을 세워라.
12. 고객에게 다른 사람을 추천해 달라고 부탁하라.
13. 애정과 열의를 가져라.
14. 자신을 올바르게 평가하라.
15. 진심을 말하라.
16.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하라.
17. 남들보다 일찍 하루를 열어라.
18. 업계의 관련 잡지를 주의 깊게 읽어라.
19. 방문한 다음 날이 중요하다.
20. 대중연설에 익숙해 져라.
21. 뿌린대로 거두리라.
22. 자신의 행동에 책임감을 가져라.
23.자신의 회사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24.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일을 스스럼 없이 말하라.
25. 유머 감각을 가져라.
출처 : 스피치성공클럽
글쓴이 : *^Vision정성취^*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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