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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 전화예절

명호경영컨설턴트 2011. 1. 15. 22:48
"전화는 회사의 얼굴이다."
전화예절은 회사의 이미지가 좌우될 정도로 중요합니다.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을 느낀 고객이 그 불만족을 모두 표현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업의 서비스에 대해 불만을 가진 고객 중에 단지 5%만이 그들의 불만을 표현합니다.
서비스에 대해 불평을 말하는 다섯 사람 뒤에는
95명의 묵묵한 이탈 고객이 있음을 항상 생각해야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카 페 지 기 -
출처 : 건설현장관리자의모임
글쓴이 : 엘리아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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