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기도의 나라

[스크랩] 7 월의 기도 - 7 월 첫째 주 낮 예배 대표기도.

명호경영컨설턴트 2011. 7. 30. 22:14

                                             7월 첫째 주 낮 예배 대표기도.

                                                      3927 Bible 말씀연구소 박봉웅 목사. 

 

고지합니다.  

 

카페지기 및 운영자님들께 고지 합니다. 본 3927Bible 말씀연구소 자료들은 복음 증거 하는데 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카페에서 자료를 스크랩 해다가 카페에 도배를 해놓고 등업시 돈을 요구하는 자들에게는 자료 스크랩 허락치 않음을 공지 합니다. 자료 옮겨가실 때 댓글 한 줄을 남겨주시면 주인장과 운영진들이 더 힘을 얻겠지요.

 

  우리를 항상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청포도가 익어가는 계절입니다. 이 계절이 시작되면 일터에서 쉼을 얻고자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있고, 무더위 속에 서 더욱더 열심히 삶을 가꾸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방법은 다르지만 이 계절에 하나님을 기억하며 주님 안에서 쉼을 누리게 하옵소서!


  은혜(恩惠)의 주님! 오늘 우리가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가 이 계절의 태양의 열기보다 더 뜨거운 열정으로 드려지게 하사 우리로 하여금 성령의 충만함 속에 강하고 담대하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 하는 삶이되게 하옵소서!


  복음은 미련한 전도방법을 통하여 지금까지 전해져왔습니다. 고급스럽고 고상한 방법이 아니라 “예수 믿으세요! 예수 믿고 천당 갑시다.” “예수 믿고 구원을 얻으세요.” 라고 외치는 자들을 통하여 예수님이 소개되어 왔습니다.


  한 귀로 듣고 흘려버리면 구원의 기회를 잃어버리고, 심각하게 받아드리고 안내 받아 교회로 발걸음이 옮겨지면 가르침을 받아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면 구원받아 천국백성이 되었습니다.


  능력(能力)의 주님! 우리 모두가 입술을 벌려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독생자. 이시며 우리를 구원하시고 자 이 땅에 성육신 하신 하나님의 아들이시오 구세주이심을 전하는 자들이 되게 하소서!


 자비(慈悲)의 주님! 이 계절에 방학이 시작되고 휴가가 시작됩니다. 모든 이들이 쉼을 통하여 주님을 새롭게 체험하게 하옵소서! 왕성하게 자라나는 곡식들과 과일처럼 우리들의 삶도 영 육간에 성숙하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삶속에 주님의 은혜와 감격을 소유하게 하옵소서!


  구원(救援)의 하나님 아버지! 이 여름에 믿음의 밭을 가꾸는 농부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들에게 주어진 단 한 번의 삶에는 연습이 없사오니 하루하루를 진실하게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자녀답게 그리스도인답게 살기를 원합니다.


  우리들이 해야 할 일을 알게 하시고 우리가 사랑해야 할 것을 알게 하옵소서!  언제나 즐거이 주님을 높이고 주님의 뜻을 이루어감으로 주님의 사랑과 칭찬을 받는 교회와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눈에 보이는 대로 판단하지 않게 하시고 무지한 인간의 귀에 들리는 대로 말하지 않게 하시고 욕심대로 살지 않게 하사 주님의 인도함을 따르게 하옵소서! 모든 일에 참된 분별력을 주옵소서!


  은혜(恩惠)의 주님! 언제나 우리의 기도와 예배를 받아 주시기를 원합니다. 모든 성도들에게 주님의 크고 넓으신 손길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은혜(恩惠)와 권세(權勢)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교회 당회장(담임목사)님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주시는 권위로 교회와 성도를 섬김으로 본이 되게 하사 온 교회 중직 자들과 성도들이 보고 배워 하나님께 인정받는 목사님이요. 교회요. 성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여름수련회와 여름성경학교 준비와 실시로 수고하고 애쓰는 교육부에 속하여 섬기시는 일꾼들에게 큰 은혜를 베풀어주셔서 휴가를 반납하고 주님을 기쁘게 해드리려는 저들의 아름다운 마음이 흠양 되게 하옵소서!


  토요일이면 아무도 모르게 교회 나와 땀 흘리며 청소로 봉사하시는 장로님과 주보를 인쇄하고 접는 일을 가족전체가 나와서 묵묵히 섬기시는 집사님 가족과 주일 날이면 식당에서 몇년째 허드래일을 열심히 수행하시는 일꾼들을 보면서 모든 성들이 섬김의 일꾼들을 배우게 하셔서 궂은일을 서로 먼저 나서서 봉사하려는 교회와 성도들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자료출처 3927bible 말씀연구소

     
    출처 : 3927Bible 말씀연구소
    글쓴이 : 박봉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