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테크/영화세상

[스크랩] 그리스인 조르바 - 영화리뷰 (2)

명호경영컨설턴트 2011. 10. 10. 23:43

 

 

사람이 가슴속에 뭔가로 꽉 차있을때 뭘할수있죠?

폭발................

 

내아들 디미트리가 죽었을때 모든 사람이 울었죠

나는 일어나서 춤을 추었어요

사람들이 말했죠  "조르바가 미쳤어"

 그렇지만 그춤은 오로지 고통을 멈추게 하기위한 춤이었어요

그애는 나의 첫번째  아이었지요

겨우 세살이었어요

 

가장 행복할때도   나는 똑같이 해요

  

 

 

                                                                              

 madness  ........!!!

 광기....

 

사람이라면  약간의 광기가 필요해요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묶은 로프를 잘라내어 자유로워질

엄두를 내지 못해요

 

.............................

 

출처 : 자유인 조르바
글쓴이 : 최드니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