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기도의 나라

[스크랩] 10 월의 기도 - 10 월의 첫 째 주 대표기도

명호경영컨설턴트 2012. 1. 27. 09:05

                     10 월의 첫 째 주 대표기도

                                                             3927 Bible 말씀연구소 박봉웅 목사

 

고지합니다.  

 

카페를 운영하는 카페장님과 운영자들에게 알립니다. 본 3927Bible 말씀연구소 자료들은 복음 증거 하는데 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카페에서 자료를 스크랩 해 다가 카페를 도배 해 놓고 등업시 돈을 요구하는 적 그리스도인에게는 자료 스크랩  허락치 않음을 고지 합니다. 자료 옮겨가실 때 댓글 한 줄로 남겨주시면 주인장과 운영진이 더 힘을 얻겠지요.

 

 

  말씀으로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친히 주관하고 계신 하나님아버지! 결실의 계절을 맞이하여 10 월 첫 주를 주님 앞에 나아와 예배드리게 해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들이 무엇이기에 이렇게 사랑해 주시고 긍휼과 자비를 베풀어 주신지요?

 

 

  하나님 아버지의 높고 깊으신 사랑과 은혜를 말로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우리 교회가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교회 목사님과 부 사역자님들이 계심을 감사드립니다. 장로님들과 권사님, 그리고 안수집사님과 성도님들이 계셔서 함께 예배드리게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은혜의 주님! 우리교회 교육부서가 있어서 장년 부, 청년부, 학생부. 유초등부. 유치부. 영아부가 있어. 교육을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각 부서에서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묵묵히 사명을 감당하고 계시는 교사들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그분들에게 아무것도 해드릴 수 없사오니 주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사 교회에서 봉사하고 섬기시는 귀한 시간을 갑절로 갚아주시옵소서! 그분들에게 좋은 직장과 결혼배우자들을 만나게 해주셔서 다른 이들이 본을 받아 교회 속에서 섬기는 일에 앞장서게 하옵소서!

 

 

  긍휼과 자비의 주님! 우리교회 성도님들의 직장과 사업장에 복을 허락하사 많은 소득을 올리게 하셔서 금년 추수감사절에는 다른 해 보다 갑절로 감사예물을 주님 앞에 드릴 수 있도록 복을 허락하시옵소서!

 

 

  능력의 주님! 고등학교 3학년 수능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과 그 부모님들에게 은혜를 베푸사 지쳐있는 이때에 새로운 믿음과 용기를 주셔서 다시 한 번 마음을 가다듬고 믿음으로 전진하게 하옵소서! 우리교회 성도님들이 기도드릴 대마다 학생들과 그 부모님을 위하여 기도하게 하옵소서!

 

 

  임마누엘 하나님 아버지! 해외에서 선교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날씨는 차가워 가는데 작은 선교 비에 가족들의 옷을 구입할 수 없어서 계절을 무시하고 입고 다니시는 그분들을 생각할 때에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복음의 빚을 그분들은 생명을 걸고 해외에서 복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직접 나가서 복음을 증거 하는 일에 참여하지 못하지만, 기도로 선교헌금으로 동참할 수 있는 은혜를 베풀어주셔서 외식 한번 하지 않고 선교헌금을 할 수 있는 마음을 허락 하옵소서!

 

 

  우리가 복음을 받아들여 이렇게 은혜가운데 신앙생활하고 있는 것은 그 누군가가 순교의 피를 흘려주셨기에 그 피의 공로로 감사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하다하고 생각으로 멈추지 말게 하시고 실천에 옮길 수 있는 믿음을 허락하옵소서!

 

 

  우리교회 목사님을 주님께서 사랑해 주시옵소서! 우리 목사님께서는 성도들에게 풍성한 말씀의 꼴을 먹이시기 위해서 일주일 내내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준비하셔서 주님의 날 하나님의 구원계획을 선포하고 계십니다. 그 말씀을 받아 먹는 우리들은 말씀을 받는 순간 모든 기도의 제목이 응답되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매 주일 예배를 돕고 있는 성가대를 사랑 합니다. 다른 분들보다 일찍 나와 준비하시고 은혜로운 찬양으로 무디어진 우리 심령에 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주시고 예배 후에는 또 연습함으로 시간을 보내는 저분들에게 갑절의 은혜를 베풀어주시옵소서!

 

 

  자비의 주님! 안내를 하시고 식당에서 봉사하시는 손길들을 기억하사 섬김을 통하여 믿음의 복을 받게 하시고 자녀가 복을 받게 하옵소서! 그늘지고 보이지 않는 곳에 봉사하고 섬김의 손길이 내가 먼저 참여하여 아름다운교회가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교회가 목사님을 중심으로 온 교회가 하나나가 되어 지역사회를 리더 해 가는 모범적인 교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주셔서 좋은 소문이 꼬리를 물고 퍼져나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자료출처 3927bible 말씀연구소

       

      출처 : 3927Bible 말씀연구소
      글쓴이 : 박봉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