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기도의 나라

[스크랩] 9 월의 기도 - 9 월 넷째 주 낮 예배 대표기도

명호경영컨설턴트 2012. 1. 27. 09:06

                  9 월 넷째 주 낮 예배 대표기도

                                                           3927 Bible 말씀연구소 박봉웅 목사.

 

고지합니다.  

 

카페를 운영하는 카페장과 운영자 분들께 알립니다. 본 3927Bible 말씀연구소 자료들은 복음 증거 하는데 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카페에서 자료를 스크랩 해다가 카페에 도배를 해놓고 등업시 돈을 요구하는 적 그리스도인에게는  자료 스크랩 허락치 않음을 고지 합니다. 자료 옮겨가실 때 댓글 한 줄로 남겨주시면 주인장과 운영진이 더 힘을 얻겠지요.

 

 

  날마다 우리에게 기쁨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온갖 결실로 풍성한 계절입니다. 크신 은혜로 우리의 삶에도 결실의 기쁨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을 믿는 기쁨은 세상이 줄 수도 없고 알 수도 없는 기쁨이오니 이 놀라운 복음을 허락하신 여호와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연약하고 부족한 우리가 구원받은 기쁨을 인하여 더욱더 헌신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받은바 이 큰 은혜를 인하여 우리 배에서 생수의 강이 넘쳐흐를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은혜의 주님! 주님을 기쁘게 하는 일을 하면서 다가오는 고통이 있더라도 인내하며 손해 보는 기쁨, 때로는 남을 위하여 희생하고 포기도 할 줄 아는 넉넉한 기쁨을 주시기를 원합니다.

 

 

  옥합을 깬 여인처럼 우리의 심령을 깨뜨려 주님만을 따르며 살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인도하심을 날마다 체험하며 살게 하소서! 우리의 신앙이 체험적인 신앙이 될 때 확신 속에 주님의 일을 더욱더 열심히 할 수 있사오니 주님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가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로 구원받았음에 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주님께서 함께하시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연약한 그릇과 같은 존재들임을 고백합니다. 주님! 우리를 다스려 주시옵소서!

 

 

  은혜의 주님! 둘재 주간에는  한국 고유의 추석명절이 있어서 모든 일들이 바쁜 한 주간이었습니다. 고향을 찾는 이들로 하여금 고속도로는 정체되어 주차장 같았습니다.

 

  우리주부들은 마지막 주가 되었어도 손님접대 하느라고 지친 육신이 회복되지 않았지만  피곤한 몸을 이끌고 이 시간 주님 앞에 나왔사오니 강단에서 선포되는 말씀을 통하여 위로를 받고 새로운 믿음과 신앙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교회가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목사님과 성도님들이 계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목사님을 존경하며 사랑합니다. 우리 목사님에게 하늘의 능력을 베풀어 주사 하나님의 구원계획을 이방과 열방을 위하여 강하고 담대하게 선포하게 하시고 지역 사회를 리더 해 가시는 목사님이 되게 하시옵소서!

 

  사랑과 자비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연약한 우리가 가정에서도 직장에서도 학교에서도 교회에서도 우리에게 맡겨 주신 바 사명에 충성하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 안에서 날마다 주님께 영광 돌리는 헌신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말씀을 읽고 묵상하는 일이 생활화되어서 기도를 통하여 세미한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죄악의 예전 것들은 버리고 작은 것부터 주님의 뜻을 이루며 새롭게 변화된 삶을 살아가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를 죄악의 자리에서 구원해 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출처 : 3927Bible 말씀연구소
      글쓴이 : 박봉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