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기초,기술테크/자기계발이야기

[스크랩] 긍정적인 삶을 위한 20가지 선언문

명호경영컨설턴트 2012. 10. 13. 20:34

 

1. I am OK.
나는 좋다, 나는 괜찮다.

2. I am worthwhile.
나는 가치롭다. 나는 훌륭한 사람이다.

3. I am special.
나는 특별하다. 나는 독특한 사람이다.

4. I am one of kind.
나는 독특한 걸작품이다.

5. I belong - I am part of the Universe.
나는 우주의 한 부분으로 속해 있다.

6. I have great potential.
나는 위대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7. I am a responsible person.
나는 책임적 인간이다.

8. I have zest for living.
나는 삶에 대한 열정을 지니고 있다.

9. I enjoy being myself.
나는 나 됨을 기뻐한다.

10. I feel warm and happy toward myself.
나는 나 자신에 대하여 따뜻하고 행복한 마음을 가진다.

11. I approve of myself.
나는 나 자신을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12. I feel warm and friendly toward others.
나는 타인에 대하여 따뜻하고 친절하다고 느낀다.

13. I try to understand others, accept others, and trust fellowmen.
나는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수용하며 신뢰하려고 노력한다.

14. I look forward to new experiences with an inner confidence.
나는 내적확신을 수반한 새로운 경험을 기대한다.

15. I see my mistakes an opportunity for growing.
나는 나의 잘못을 성장의 기회로 본다.

16. I accept criticism an information for my growing.
나는 비평을 나 자신의 성장에 필요한 정보로 받아들인다.

17. I do my own thinking and learn as I go.
나는 나 자신이 주체적으로 생각하며 살아가면서 배운다.

18. Each decision I make is at that moment my best decision.
내가 결정한 것은 매번 그 순간마다 가장 좋은 결정이다.

19. I willingly accept the consequences of my own behavior!.
나는 나 자신이 행한 행동의 결과를 기꺼이 받아들인다.

20. I accept compliments without embarassment.
나는 칭찬을 난처해하지 않고 받아들인다

 

- 출처 미상 -

 

 

 

 

출처 : 부동산 투자 귀신들의 모임-부귀모
글쓴이 : 강공석(Yes! 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