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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 성공자료실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8. 25. 20:43
 

      네트워크비지니스는 모든 사람들이 더불어 성공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내가 성공하는 사업이라기 보다는 나와 함께한 그 사람에게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간적인 믿음을 쌓는 사업이며, 그가 성공했을 때 나는 더불어 성공하는
      너무나 멋진 사업이다.

      그러나 개개인 자신이 성공을 이끄는 리더가 되어야 한다.
      리더가 되기 위해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가장 기본이 될 수 있는 준비를 할 필요가 있다.
      네트워크 사업의 출발에 앞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나도 반드시 네트워크 사업으로 성공을 하겠다고,
      성공할 그 날을 위하여... 화이팅!!!

       


      1. 네트워크 사업을 위한 준비

      어느사업을 시작하든 그 사업에 전문성을 익혀나가야 한다.
      네트워크 사업도 마찬가지다.
      내 자신이 네트워크사업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사업의 특징인 함께 동참하는 인간적 유대에서 성패가 달려있다는 것이다.
      즉 내 산하의 모든 인맥을 이끌기 위해 자신이 리더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내 자신이 리더가 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일들이 있다. 처음부터 되는 것은 아니다. 사업을 펼쳐가면서 조금씩 조금씩 쌓아서 내 자신이 리더의 모습을 갖추어 가는 것이 네트워크사업이다.

      • 네트워크마케팅 관련 책자 및 본인이 선택한 회사의 책자나 자료를 많이 읽어라. 테이프나 비디오를 시간이 나는대로 듣고 보라. 책자나 자료를 최대한 모아라.
      • 책자나 자료를 토대로 당신의 꿈과 목표에 관해 철저한 설계와 계획을 세워라.(꿈과 목표가 분명할수록 당신의 성공을 단축시킬 수 있다)
      • 회사나 스폰서에 의한 세미나에 반드시 참석하라. 그리고 반복하여 익혀라.
      • 제시된 방법에 따라 행동하라. 솔선수법하라. 모범을 보여라. 습관화 하라. 그리고 가르쳐주라.
      • 당신과 함께하는 파트너를 당신과 같이 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의 좋은 세미나로 안내하라. 점차 보다 큰 세미나로 안내하라. 성공한 사람들의 좋은 모습을 배워라. 그리고 함께 감동하라.
      • 네트워크 사업의 가장 큰 목표는 습관화된 내 모습을 함께 참여한 파트너들에게 복제시켜 나가는 사업이다.

      2. 네트워크 사업 성공의 비결

      한 성공한 회사의 네트워크 사업의 성공비결을 정리해 보았다.
      처음 네트워크 사업을 출발하는 당신에게 틀림없이 도움이 될 것이다.

      "저희는 오늘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여러분의 네트워크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비결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더해, 여러분에게 명예와 재산을 가져다주며 보다 행복한 미래의 풍요로운 삶으로 인도하는 행운의 열쇠를 건네주고자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간절한 저희 마음과는 달리 사실 이것은 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아시다시피, 성공의 비결이나 열쇠같은 것은 이 세상에 없기 때문입니다.
      즉, 마법의 램프가 있어 이를 문지르면 성공의 요정이 나타나 당장 여러분의 네트워크 사업이나 기타 어떤 일을 성공으로 이끌어 올리는 법은 결코 없습니다.
      하지만 전혀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성공을 가능케 해주는 최상의 몸과 마음가짐을 갖추고 이를 철저히 이행하면 됩니다. 지금부터라도 아래에 열거한 성공을 위한 올바른 태도와 행동을 명심하시고 실천해 보십시오.

      • "실패를 두려워 마십시오."
        실패는 가장 밑바닥으로 떨어져 모든 것이 끝나 버리는 것이 아니라 바로 그곳에서 다시 새롭게 출발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 "자신의 행동에 대한 모든 책임을 바로 자기 자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져야 합니다."
        여러분은 자영사업가로서 실패든 성공이든 간에 자신의 사업결과에 대한 평가를 자신외에는 어느 누구에게도 돌릴 수 없습니다.
      • "우선 순위를 따져 중요한 일부터 먼저 시작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모든 정력과, 지식 및 지혜를 총동원하여 자신이 가장 자신있는 일에 전심전력으로 투구해야 합니다. 그 밖의 일은 모두 버릴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 "다른 사람의 충고나 조언을 경청하십시오."
        과거부터 해오던 관습적인 일을 능률적으로 해낼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받아들일 전향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 "성공만을 생각하며 묵묵히 앞으로 앞으로 전진을 계속하십시오."
        성공에 대한 자신의 역량을 굳게 믿고 비록 최악의 위기가 자신을 가로막을 지라도 항상 최상의 결과를 내다보며 힘찬 노력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 "뚜렷한 목표 아래 철저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무든 일을 전부 해내겠다고 달려드는 사람은 아무것도 성취할 수 없습니다. 성공이란 자신이 설정한 하나의 목표에 자신의 전부를 던져 불사르는 사람만 맛볼 수 있는 달콤한 열매입니다.
      • "긍지를 갖고 다른 사람이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 도와 주십시오."
        여러분과 함께 네트워크 사업을 펼치는 사람들에게 어느 누구도 주지 않는 바로 자기자신의 한 부분을 기꺼이 내어주십시오

      이같은 성공의 비결이 너무 간단해서 믿기가 어려우십니까?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성공은 간단한 일이지만 자신의 전부를 다해 최선을 다하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창의력을 최대한 살리는 사람에게만 돌아가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코 꼭꼭 감추어진 비밀스런 것이 아니라, 바로 세상사는 일반적인 이치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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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네트워크 회사의 선택

      성공의 첫 단계는 바로 "내가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하는가?"이다.

      우리나라에 등록된 국내, 국외회사중에는 약 300여개의 네트워크회사(다단계판매회사)들이 있다. 이들 회사의 제품군은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겠다.

      회원사업자들이 반복 구매 사용함으로써 네트워크 회원사업자를 확장해가는
      ① 세제와 화장품을 중심으로하여 내구재를 병합한 종함 제품회사
      ② 건강식품을 중심으로하여 반복 사용케 함으로써 내구재를 병합해 가는 회사
      ③ 처음부터 내구재를 중심으로 하는 회사들이 있다.

      이 회사들은 회원 사업자들에게 지급하는 보상플랜을 달리하는 마케팅플랜을 만들어 회사 나름의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회사의 선택이 당신의 인생을 다르게 할 수 도 있다는 것이다.

      올바른 회사의 체크포인트 12가지(다이렉트셀링 99년 7월호 발행인 칼럼)를 참고해 볼 필요가 있다.

      • 장기간 네트워크마케팅을 해온 회사인가?
      • 성장 가능성이 있는 회사인가?
      • 재무 기반이 튼튼한가?
      • 경영진의 전문성은 어느 정도인가?
      • 디스트리뷰터를 중요시하는가?
      • 전문적인 제품이나 사업 설명 도구가 있는가?
      • 사람들이 사고 싶어하는 제품인가?
      • 보상플랜을 따져 보라.
      • 위험도는 어느 정도인가?
      • 어느 정도로 지원을 받을 수 있는가?
      • 내가 즐겨 쓸 수 있는 제품인가?
      • 재미있게 일할 수 있는 회사인가?

      위의 회사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이에 앞서 당신은 네트워크마케팅에 관한 기본책자를 먼저 선택해서 정리해야 하며 회사의 선택에 서명하기 전에 그 선택할 회사에 관해 여러경로를 통해서 철저히 분석해야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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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트워크 사업을 하는 모든 사업자들은, 선택한 사업의 성공을 너무나 갈망하며,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러나 중도에서 사업을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 대 부분은 네트워크 사업 성공자들이 행하고 있는 원칙을 모른 채 사업을 진행했던 것이다.

      그 원칙은 즉 네트워크 사업은 나와 같은 모습을 누가 많이 복제를 하느냐에 달려있다. 우선 자신부터 올바른 리더가 되어야만 복제도 바른 모습으로 되어 지는 것이다.

      백지에서 내 자신의 그림을 그리는 것이 가장 빠른 성공자가 되는 것이다.

      그 그림은 바로 성공의 8단계이며 성공자들은 반드시 이 단계를 거쳐야하며 한 단계라도 빠뜨리면 당신이 꿈꾸고 있는 성공자의 대열에서 점차 멀어지게 되는 것이다.

      (성공의 8단계의 큰 목차만 정리하니 반드시 당신의 스폰서에게 배워서 익혀야만함)

          1단계 : 꿈을 정하고 목표를 설정하라.

          2단계 : 열정을 가지고 해내겠다는 결의를 한다.

          3단계 : 예상 고객 명단을 작성한다.

          4단계 : 올바른 방법으로 초대하라.

          5단계 : 성공적인 사업설명회를 가져라.

          6단계 : 다시 만나 사업시작을 도와준다.

          7단계 : 리더와 정기적으로 사업진행을 상담하라.

          8단계 : 성공을 위한 이 8단계를 깊이 있게 가르쳐라.

      성공의 8단계는 누구나 성공하기 위해 배우고 가르칠 수 있는 단계로 되어있다. 1 - 2년 지속적으로 행동으로 실천해 나갈 때 그룹 전체에 효과적인 복제와 무너지지 않는 단단한 사업으로 구축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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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금 전 세계적으로 재정적인 미래를 위한 당신 자신의 자영사업으로 불황이 없는 네트워크마케팅이 붐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가장 빠르게, 거의 리스크 없이, 그리고 가장 쉽게 당신 자신을 위한 사업(자영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여 줍니다.

      네트워크마케팅에 있어서 한가지 확실한 사실은 불황이 없다는 것입니다. 1995년에 소매판매가 1천억불에 달하면서 네트워크마케팅은 현재 125개의 나라에서 2천 5백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이들 중에 대부분은 독립된 자영사업자의 신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가들은 개인사업자로서 누리게 되는 세금혜택 하나만 생각하더라도 부업개념으로서의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에 당신의 시간을 투자하기에 충분하다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닙니다. 네트워크 회사에서 이루어지는 매출액이 년 2조원이상 능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네트워크마케팅에 의한 직접판매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은 1995년 미국의 경우 7백 2십만명에 달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는 약 2천 5백만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만 매주 50,000명의 남녀가 네트워크마케팅에 의한 직접판매에 참여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는 약 150,000명이 매주 이 사업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 사업에 뛰어들어 포기하고, 실망하고, 실패하게 되면 피라미드 사업이라고 비난 합니다. 그러나 21세기에 분명히 가장 각광받는 사업임이 분명하며 그 사업에 뛰어드는 사람들은 최고의 엘리트들에 의해 네트워크 사업이 형성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제 포기한 사람들의 실패요인을 분석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크 사업 출발에 앞서 한번쯤 당신은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네트워크 사업의 기본적 이론을 모른 채 사업을 전개했다는 점
      • 회사의 선택이 잘못되어 중지된 점
      • 회사의 보상플랜 마케팅이 너무 자주 변했다는 점
      • 제품의 공급 부족이나 처음 제품하고 달라진 점
      • 처음부터 부업 차원이 아닌 전업 차원으로 뛰어들어 너무 많은 경비를 사용한 점
      • 추천한 인맥이 내 마음같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몰랐다는 점
      • 기존 사업의 경험을 네트워크 사업에 적용했을 때 마음대로 되지 않는 실망감
      • 스폰서란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 주지 않는다는 인적 배신감 같은 것을 느낀 점
      • 네트워크 사업의 인맥형성에 필요한 몇 개월간의 인내의 시간을 참지 못한점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 사업의 경험이 위의 이유중에 하나로 포기했다면 다시 한번 검토해 볼 필요가 있지 않겠습니까?
      분명히 네트워크 사업은 부담없는 부업으로 시작한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이제 사회 환경이 당신이 포기한 시점하고는 분명히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자의 부러움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항상 따듯함을 줄수있는 사람이..
글쓴이 : barama61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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