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 세계적으로 재정적인 미래를 위한 당신 자신의 자영사업으로 불황이 없는 네트워크마케팅이 붐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가장 빠르게, 거의 리스크 없이, 그리고 가장 쉽게 당신 자신을 위한 사업(자영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여 줍니다.
네트워크마케팅에 있어서 한가지 확실한 사실은 불황이 없다는 것입니다. 1995년에 소매판매가 1천억불에 달하면서 네트워크마케팅은 현재 125개의 나라에서 2천 5백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이들 중에 대부분은 독립된 자영사업자의 신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가들은 개인사업자로서 누리게 되는 세금혜택 하나만 생각하더라도 부업개념으로서의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에 당신의 시간을 투자하기에 충분하다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닙니다. 네트워크 회사에서 이루어지는 매출액이 년 2조원이상 능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네트워크마케팅에 의한 직접판매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은 1995년 미국의 경우 7백 2십만명에 달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는 약 2천 5백만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만 매주 50,000명의 남녀가 네트워크마케팅에 의한 직접판매에 참여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는 약 150,000명이 매주 이 사업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 사업에 뛰어들어 포기하고, 실망하고, 실패하게 되면 피라미드 사업이라고 비난 합니다. 그러나 21세기에 분명히 가장 각광받는 사업임이 분명하며 그 사업에 뛰어드는 사람들은 최고의 엘리트들에 의해 네트워크 사업이 형성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제 포기한 사람들의 실패요인을 분석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크 사업 출발에 앞서 한번쯤 당신은 깊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네트워크 사업의 기본적 이론을 모른 채 사업을 전개했다는 점
- 회사의 선택이 잘못되어 중지된 점
- 회사의 보상플랜 마케팅이 너무 자주 변했다는 점
- 제품의 공급 부족이나 처음 제품하고 달라진 점
- 처음부터 부업 차원이 아닌 전업 차원으로 뛰어들어 너무 많은 경비를 사용한 점
- 추천한 인맥이 내 마음같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몰랐다는 점
- 기존 사업의 경험을 네트워크 사업에 적용했을 때 마음대로 되지 않는 실망감
- 스폰서란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 주지 않는다는 인적 배신감 같은 것을 느낀 점
- 네트워크 사업의 인맥형성에 필요한 몇 개월간의 인내의 시간을 참지 못한점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 사업의 경험이 위의 이유중에 하나로 포기했다면 다시 한번 검토해 볼 필요가 있지 않겠습니까? 분명히 네트워크 사업은 부담없는 부업으로 시작한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이제 사회 환경이 당신이 포기한 시점하고는 분명히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자의 부러움을 받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