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테크/빵.제과.떡.간식공장

[스크랩] 후르츠 롤 케이크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9. 6. 05:39

 

 

쌤이 만들어 주신 후르츠 롤 케이크랑 꼬마 롤케이크에용~ㅎㅎ

꼬마 롤케이크는 반죽이 남아서 만든건데..

맛있더라구여 ㅎㅎ 아이들용으로 알맞아요~!!!

 

오늘은 젤리롤케이크처럼 통으로 구운 것이 아니라 비스퀴 구워서 롤 말아준건데..

진짜 맛있어요..

속은 부드럽고..겉은 슈가파우더 뿌려서 과자느낌나궁 ㅎㅎㅎ

 

역시..배우는 것은 넘 좋아요~~~

 

 

 

 

푸힛~~

김밥 못마는거 티냅니다 -ㅁ-

어찌 이리 못 마는징~~

 

전 롤케이크 다 좋은데..그 말아줘야 한다는 압박감에~

잘 안하게 되더라구용~

 

그래도..모양은 허접시렵지만~

맛은 쌤이 만들어주신거랑 똑같은 것에 위안 받을랍니당~

 

울 어무이가 롤 케이크 수업 받는거 아시고는 딱 한마디 하시더라구요~~

 

"생크림 조금만 넣어라!!!"

 

쿨럭..그래서 제꺼는 생크림 양이 조금 적어요~

좀 단단하게 말아줘야 하는데..생크림을 적게 넣어서 덜 단단해보이죠 ㅎㅎ

그래도 울집 식구들 입맛에 맞추어 준거라서~

디따 좋아하네요~ㅋㅋㅋ

 

출처 : 뽀로롱꼬마마녀의 생각노트
글쓴이 : 뽀로롱꼬마마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