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테크/빵.제과.떡.간식공장

[스크랩] 크림치즈 모카파운드(완성컷)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9. 6. 05:37

 

 

오늘 모 사보집 촬영하느라 만들었던 크림치즈 모카파운드..

 

좋아하는 커피향도 듬뿍나고..

비록 어제 구워서 충분한 숙성이 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고..

덜달면서도 단맛이 나는..

 

그런 완소버전 모카파운드가 될뻔 했는데..

 

김영모쌤의 크림치즈 파운드에 Feel 꽂혀..

크림치즈 넣었다봤다가..에헤라..에러 ㅡ_ㅡ;;

 

차라리 크림치즈에 살짝 양념(?)를 더해서 떠서 넣는 것이 낫겠다란 생각이 들었다.

 

크림치즈 특유의 텁텁함때문에..왠지 모르게 모카파운드군에게 미안해졌다.

 

그래도 크림치즈 부분을 많이해서 떼어먹으면 맛이 따로 놀지만..

크림치즈부분과 파운드케이크 부분을 적당량 섞어먹으면..

은근히 땡기는 맛이기도 하다.

 

두개 구웠으니 하나는 선물로 싸가야징~ㅎㅎㅎ

 

 

출처 : 뽀로롱꼬마마녀의 생각노트
글쓴이 : 뽀로롱꼬마마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