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pen Book
펼쳐진 책
Paul Keith Davis
폴 키스 데이비스
내게 이르되 은총을 크게 받은 사람 다니엘아 내가 네게 이르는 말을 깨닫고 일어서라 내가 네게 보내심을 받았느니라 그가 내게 이 말을 한 후에 내가 떨며 일어서매 -단 10; 11
다니엘은 많은 수준에서 반할만한 선지자였습니다. 다니엘의 성격적인 강점과 개인적인 헌신은 분명하게 하늘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는 그의 세대와 우리들에게 대표적인 사람이 되었습니다.
다니엘은 그가 예견했던 오늘날 리더십과 현세대의 예언적 모델입니다. 그의 생애는 이 마지막 세대의 많은 성숙한 리더들의 전형이 됩니다. 이 탁월한 선지자처럼,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으면서 크게 존경을 받는 남자와 여자들이 나타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니엘과 그의 세 친구들처럼, 이들은 “극렬히 타는 풀무”나 “사자굴”에서 주님을 드러내고, 승리자로서 나타납니다.
그 시대처럼, 많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영적인 바벨론에 있습니다. 극심한 혼탁함이 믿음에 스며들어 오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회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 과정은 이미 있어왔으며, 1946~65년의 늦은 비의 부어짐 동안에 크게 촉진되었고,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모든 진리를 재는 다림줄이 주님의 손에 있습니다.(슥 4:10)
이것은 그리스도 안에 숨겨져 있는 지혜와 지식의 보물들을 가져오도록 강력하게 기름부음 받은, 기록된 말씀으로만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힘센 천사의 도움을 가져오는 지금 봉인되어 있는 책을 풀 마지막 세대에게 전해질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완전한 계시입니다.
먼저, 우리는 이 신비의 책을 그 선지자가 알게 됐던 다니엘서 12:3-4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
다니엘아 마지막 때까지 이 말을 간수하고 이 글을 봉함하라 많은 사람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하리라
큰 어둠의 시대에 일어나 빛을 발하는 것이 우리의 예언적 방향입니다. 우리는 “마지막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놀라운 약속이 틀림없이 이루어 질 것을 성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말씀에서 발견되는 비밀이 이 놀랄만한 운명의 책에 봉인됐습니다.
이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진리를 알기 위해 “빨리 왕래”할 것이며, 이 세대에게 그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In the Father's Right Hand
아버지의 오른 손에
먼저, 우리는 이 책이 다니엘 때에 봉인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계시록 5장에 모든 권능과 권위를 가지시고 보좌에 앉으신, 아버지의 오른 손에 그 책이 있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책은 사람들과 우리의 적으로부터 비밀한 계시를 지키기 위해 천국에 보관되어야만 했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하나님의 완전한 비밀들을 부적절한 때에 알았다면, 우리는 분명히 온 역사상 우리 유업의 대부분을 가지고 그것들을 악용했을 것입니다. 만약 우리의 원수가 이 책 내용들을 알았다면, 하나님으로부터 우리에게 위임될 것들을 가지고 원수는 분명히 그것들을 위조했을 것입니다.
아버지의 손에서 그것을 가져가서, 정해진 때에 그것을 드러내기에 합당한 어느 누군가가 발견될 때까지 그 책은 아버지께서 가지고 계셨습니다.
오직 주 예수님만이 승리하셨고, 그 책을 가져가셔서 봉인을 떼기에 합당하신 분이십니다. 우리는 얼마나 놀라운 시대에 살고 있는지요! 주님의 존귀하심을 모든 천국이 경배함이 너무나 장엄합니다. 네 생물과 이십 사 장로가 이 위대한 예언의 성취 후에 주님 앞에 엎드렸습니다.
주님께서 구속에 대해서, 그리고 주님이 누구이신지를 완전히 계시할 책을 펼치셨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비밀들은 더 이상 지체되지 않습니다! 역사상 많은 조상들과 선지자들이 얼마나 이 승리의 세대에게 아낌없이 주어질 것을 알기 원했는지 모릅니다.
이 감춰진 책에 담긴 진리를 이해하는 것은 주님의 임재의 빛과 엄청난 명철과 함께 우리를 밝히 비출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대 추수 때에 많은 사람들을 의(義)로 이끌게 될 것입니다.
A New Song
새 노래
이 책은 추수의 키입니다. 봉인이 떼어질 때 하늘에서 불리는 노래는 대 추수에 있어서와 많은 사람들을 의로 부르는 데 있어서 그 책의 역할을 강조하는 노래입니다. 네 생물과 이십 사 장로는 노래했습니다,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저희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으니 저희가 땅에서 왕노릇하리로다 하더라 - 계 5 ;9~10
다니엘은 이 책의 말씀들이 봉인되었고, 후일의 세대를 위해 준비되었음을 강조했습니다. 우리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 봉인이 떼어질 때, 천국의 무리들이 주님의 위대한 희생을 알게 되며, 이 책이 드러남과 주님의 보혈로 산 영혼들의 추수와의 관계를 알게 됩니다.
게다가, 영원의 면에서 밝혀질 완전한 권능과, 지혜와 권세와 영광도 강조하는 바입니다.
이 책을 펴는 것은 인류에게 그 책의 완전한 계시 속에서 그런 가치들을 전해주는 것입니다.
The Strong Angel
힘센 천사
계시록 10장에서, 우리는 다음으로, 하늘로부터 내려온 힘센 천사가 손에 이 펼쳐진 책을 들고 있음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 천사의 머리 위에는 무지개가 있고 땅과 바다를 밟은 발은 불기둥 같습니다. 이 힘센 천사는 누구일까요? 그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밤에는 불기둥으로 낮에는 구름 기둥으로 이끌었던, 바로 그 언약의 천사일 수도 있습니다. 현재 그는, 점이나 주름진 것이 없는 오늘날 신부들에게 주님의 언약에 대한 완전한 계시를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그는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이렇게 소개 됐습니다.
내가 사자를 네 앞서 보내어 길에서 너를 보호하여 너로 내가 예비한 곳에 이르게 하리니
너희는 삼가 그 목소리를 청종하고 그를 노엽게 하지 말라 그가 너희 허물을 사하지 아니할 것은 내 이름이 그에게 있음이니라
네가 그 목소리를 잘 청종하고 나의 모든 말대로 행하면 내가 네 원수에게 원수가 되고 네 대적에게 대적이 될찌라
너의 하나님 여호와를 섬기라 그리하면 여호와가 너희의 양식과 물에 복을 내리고 너희 중에 병을 제하리니 - 출 23; 20~23 & 25
이 천사는 하나님이 백성들 사이에서 하나님의 분명한 임재를 나타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 나라를 방문하셨던 주의 영이 이 마지막 세대가 있는 동안 임재로 함께 하실 것입니다. 늦은 비의 부어짐은 단지 하나의 치유부흥-그것은 대 추수를 위해 씨를 뿌리는 것이었습니다.-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었습니다. 당시에 알려졌던 대부분의 것들보다 더 중요한 것들이 이뤄졌습니다.
위대한 마지막 때의 서약들이 실행되었습니다. 그것은 다니엘에 의해 예언된 그 신비의 책의 펼쳐짐이었지만, 21세기의 세대에게, 주님께서 지금 손에 펼쳐진 책을 가지고 다시 오고 계시며,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을 그 책을 주고 계십니다.
Passing of the Torch
횃불을 넘기며
그 힘센 천사는 포로 된 백성들을 데리고 나오도록 기름부음 받은 “모세”를 통해 이전 세대에게 소개 됐었습니다. 지금 그는 펼쳐진 책에 있는 약속으로 백성들을 인도하라는 기름부음 받은 “여호수아”를 통해 이 세대에게 다시 찾아오고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모세와 함께 하셨던 것처럼 여호수아와 함께 하셨습니다. 그렇지만, 여호수아와 함께 했던 주님의 임재는 주님의 힘에 있어서 전적으로 다른 면을 드러냈습니다. (“내가 모세와 함께 했던 것처럼”이라는 글을 보세요.-주; 폴 키스 데이비스의 다른 글입니다. 아직 번역이 안됐습니다.;;)
우리는, 지금 펼쳐진 책을 가져와 그것을 소화시키고 승리할 사람들을 주님께서 부르실 때, 주의 영이 그 때와 같이 임재하실 것을 약속받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이 책을 읽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그 책에 빠져야 합니다. 우리가 그렇게 할 때, 그것이 우리가 완전히 새로운 빛 속에서 말씀들을 보게 해 줄 것입니다. 주님의 말씀을 충분히 이해하게 될 것이며, 겉보기에 감춰져서 거의 이해되지 않았던 구절들이 선명하게 비춰질 것입니다.
하나님 나라에 대한 비밀들이 명백해질 것입니다. 이 비밀은 어떤 것을 하는 것이라기보다는 어떤 것이 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성숙한 아들들과 딸들이 되는 것에 관해서입니다. ; 다시 육신이 되는 말씀에 관한 것이요. 그러면, 우리는 이 시대를 향해 운명 지워진 모든 것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 펼쳐진 책은 주님의 임재를 배고파하며, 주님께서 알려주시는 만큼 충분히 주님을 아는 것에 열정적인 사람들에게 제공될 것입니다. 그것이 신부의 부르심입니다. ; 신부가 되길 사모하며, 성령으로 말씀과 하나가 되어 그 부르심이 자신의 한 부분이 되도록 하는 것 .
단지 지식적으로 그 펼쳐진 책에 대한 진리를 분석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에 생명과 본질을 줄 계시의 영과 합쳐져야만 합니다. 이 경험은 우리 안에 그리스도를 완전히 형상화 할 것이며, 우리를 성숙하게 이끌 것입니다. 주님의 갈망은 주님이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됨으로써, 우리의 영, 혼, 몸을 온전히 구속하시고 거룩하게 하는 것입니다. (살전 5:23)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 -갈 1 ; 12
펼쳐진 책이 우리의 입에 꿀과 같이 달지라도, 그것이 우리의 배에는 쓰게 될 것입니다. 이 책에 단지 열중하는 것으로는 충분히 만족스럽지 못할 것이고, 많은 나라들과 사람들과 영역에 이 계시를 또한 예언해야만 합니다. 그 때가 지금 우리가 변화되고 있는 시간입니다.
'신앙테크 > 성서와 신앙을 알고싶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성경의 저자와 장소 (0) | 2008.10.12 |
---|---|
[스크랩] 성경 해석 방법 (0) | 2008.10.12 |
[스크랩] 사해사본’ 서기 전후 400년간의 성경 (0) | 2008.10.12 |
[스크랩] 성경 적용의 원리 (0) | 2008.10.12 |
[스크랩] 하나님의 말씀으로서의 성경 (0) | 2008.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