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테크/세계불가사의 이야기

[스크랩] 아찔한 도로들............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11. 15. 20:13



알바니아와 뉴질랜드에 있는 실제 도로들이라고 합니다..이도로는 바로아래가 낭떨어지네요~



그나마 이 도로는 가드레일?이있어 그나마 다행이네요~



꼬불꼬불한 산길~



군용차가 지나가기도 힘든 좁은 도로...수기를 봐주지 않으면 바로 주루룩~미끌려 내려갈듯~



일반 산이 아닌 모래산같은데....위험해 보이네요~



내려가다가 멀미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그나마 도로포장과 중앙선이 분리되어있군요~



위사진과 같은 사진인데 달리는자동차가 조그만하게 보이니 도로가 얼마나 구불구불한지 보이네요~



눈덮인 안데스 산맥...저멀리 땅은 보이지 않는군요~



눈덮인 빙판길~ 저런 급커브라면 운전하기도 겁날듯!



창으로 통해본 도로~



이런 구불구불한 도로를 트레일러 차량들이 지나다니다니....운전기사분들 정신 바짝차려야 할것같네요~



빙판길에 꼼짝달싹 못하는 자동차들....이러한 상황은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인듯하네요~



저아래 너무 떨어져있는 땅...여기까지 올라가는데 시간이 많이걸렸을듯 싶네요~



도로아래는 보이지 않는군요~안개인지..스모그인지...



절벽낭떠러지...



좀만더 굴러가면 차는 낭떠러지 아래로~



차량을 보아하니 많은 사람들을 태우고 나르는 차일듯 싶네요~



갑자기 끊겨버린 도로...사막에서는 하루에 몇번이나 지형이 바뀐다고 하더군요~



나무로 되어있는 도로같은데 차도 지나다닐만큼 튼튼한가봅니다..무게가 장난이 아닐텐데...

출처 : 행복한 동네
글쓴이 : 행복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