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과 기업.매장.고객과의 관계
VM과 매장과의 관계 VM과 고객과의 관계 VM의 목적
1. 점과 상품의 이미지를 높인다. - 고객은 이미지를 산다.
2. 판매 효율을 높인다. - 디스플레이는 훌륭한 세일즈맨 역할.
3. 차별화 전략으로 활용한다. - 구매욕구 유발
4. 즐거운 쇼핑 분위기를 제공한다. - 다시 찾고 싶은 매장 |
출처 : 점포 비주얼 머천다이징
글쓴이 : 버섯돌이 원글보기
메모 :
'요리테크 > 빵.제과.떡.간식공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따끈한 유부야채탕 드세요~ (0) | 2008.12.25 |
---|---|
[스크랩] 이보다 더 쉬울 순 없다! 아침 해장국 달걀탕~ (0) | 2008.12.25 |
[스크랩] 디스플레이와 비주얼머천다이징 (0) | 2008.12.25 |
[스크랩] 왜 남성전용 백화점은 없는 거야! (0) | 2008.12.25 |
[스크랩] 입이 심심할때! 핫도그만들기 2가지맛 (0) | 2008.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