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테크/세계불가사의 이야기

[스크랩] 축구스타 베컴아들의 장난감 차는 1억원짜리 포르쉐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1. 8. 07:28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장남 브루클린 베컴이 타고 논다는 포르쉐 장난감 자동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포르쉐 장난감 자동차의 가격은 무려 5만파운드~(오늘환율 95,885,500원이네요~)

1억원에 가까운 장난감 자동차를 어떨까요?



아이혼자 탈수 있는 1인승 자동차~



보닛위에는 포르쉐 엠블럼이 박혀있고 헤드램프가 포르쉐 디자인 같네요~



차에도 싣고 다닐수도 있네요~



계기판과 핸들도 멋지네요~



베컴은 자동차 수집광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버지가 아들을 위해 수작업으로 제작된 포르쉐 장난감 자동차를 사주었네요~





장난감 자동차는 배터리를 이용하여 움직이거나 발로?움직이는 자동차가 많았지만

이 장난감 포르쉐 자동차는 디젤엔진이 작착되어있다는군요~







 참고적으로 베컴의 아들의 나이는 1999년생입니다. 올해 나이는 10살~

출처 : 인천 연수,남동구 전단 이벤트,lcd광고맨
글쓴이 : 전단지박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