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테크/헬스클럽이야기

[스크랩] 세계의 모든 몸만들기 비법과 헬스지식들을 모아서 이곳에...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1. 16. 00:26

알고하면 1년, 모르고 하면 10년이라는 말이있습니다.

 

힘은 지식과 함께 오는 것입니다. 이 말은 몸만들기에도 적용되는 것으로서 바른 지식은 몸짱을 만드는데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좋은 헬스기구, 좋은 헬스환경에서 운동한다고 좋은 몸이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닙니다. 운동경력이 많다고, 운동량이 많다고 해서 좋은 몸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지식을 쌓아서 운동의 질을 높이는 것이, 좋은 몸을 완성하는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알고 운동하는 것은 약이며, 모르고 운동하면 독입니다.

 

모르게 운동하면 운동이 노동이 될 수 있으며, 그것은 곧 몸만 망치는 결과만 초래할 것입니다.

 

알고하는 것과 모르고 하는 것의 차이가 바로 실패와 성공의 차이이며 제자리를 맴도는 운동은 몸의 변화를 기대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카페지기는 일주일에 1~2권이상의 헬스관련서적 또는 헬스관련 잡지를 읽고있으며, 또한 궁금증이 생길 때마다 검색을 해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디빌더들의 훈련노하우와 비법,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들의 전문적 지식과 과학적 자료들을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편식이 영양 불균형을 주듯이 한사람의 지식도 자칫 몸만들기에 불균형을 줄 수 있습니다.  카페지기가 우리카페에 올리는 글들은 수많은 고수들의 노하우와 유명 보디빌더들의 비법, 그리고 전문가들의 전문지식들이지, 카페지기 혼자만의 지식은 절대로 아닙니다. 

 

다시말해서 카페지기는 그들의 비법을 전해주는 역활을 하고 있는 셈입니다.  그러한이유로 다양한 시각과 관점에서 보는 내용들이 많으며, 때문에 정보가 다양하며, 접근하는 방식도 색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동안 많은 지식을 습득한 결과로 카페지기의 헬스지식 수준도 향상된 단계에 이르렀고, 때문에 이제는 정확한 정보과 바르지 못한 정보를 분별하는 능력이 됩니다. 초창기에는 모든 정보를 여과없이 거르지 않고 그대로 카페에 실려서 올렸는데, 지금은 정확한 정보와 핵심비법 만으로 거르고, 정리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지금도 해외사이트 까지 검색해서 자료를 수집하고, 공부하고 있으며, 시간이 있을 때 마다 틈틈히 운동관련 서적으로 독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비싼돈을 주면서 구입하거나, 어렵게 시간을 들이면서 습득한 지식을,  쉬운 용어 풀이로 핵심만 콕콕 찝어서 배우고 있으니 우리 회원님들은 행운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우리카페의 최대 장점은 엄청난 회원수를 자랑하는 커뮤니티의 파워에 있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몸짱만들기 카페 개설 이후

 

우리카페가 동기가 되어서 몸만들기를 시작한 분들도 많이 계시고,

카페에서 제공하는 정보 또는 회원님들 상호간에 주시는 정보를 토대로 몸만들기에 효과를 보고 있거나, 성공한 분도 많이 계십니다.

 

회원사진 (몸짱사진)속의 회원님들의 몸이 발전하는 만큼, 카페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발전은 곧 카페의 발전입니다.

 

역으로 카페의 발전은 회원님들의 발전입니다.

카페의 정보나 질이 발전하면, 회원님들의 몸만들기도 그만큼 발전 하는 것 입니다.

 

카페와 회원님들의 상호작용이 그만큼 크고 의미가 깊다는 것입니다.

 

특히 우리카페에는 과학적인 운동방법으로 몸만들기에 접근하는 회원님들이 대다수 이기 때문에 회원님들의 지식의 수준이 타카페 보다 월등히 높다는 것도 크게 자부하는 점입니다.
 
최근에는 회원님들의 운동지식에 대한 질적인 성장으로 회원님들이 제공하는 양질의 정보가 카페에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과학적인 이론과 회원님들의 경험이 어울려져서 정보를 제공하기에 회원님들의 몸의 발전과 함께 몸짱만들기 카페는 날마다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양질의 정보를 접하는 회원님들은 정말 큰 행운을 누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행운을 주변 사람들에게도 나누어 주는 것을 어떨까요?

 

회원님들 가족, 친구등 주변사람들에게 몸짱전도합시다!

  

 

[참고] 카페지기 몸의 변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게시물] 카페지기의 100일간 몸만들기...

전형적인 어좁이 마른체형에 배불뚝이 몸매였던 카페지기가 변했어요.  카페지기의 집에서 몸만들기 총정리...

출처 : 몸짱 만들기
글쓴이 : 몸짱전도師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