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마케팅 달인의 자기계발서 '모티베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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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서환은 마케팅 활동을 하듯 아내와 상사와 직원들, 소비자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다독여 동기를 부여하는 ‘모티베이터’의 역할을 강조하면서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켜서 폭발적인 성과를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저자인 조서환은 육군 소위때 수류탄 사고로 오른팔을 잃어 지극정성간호한 아내와의 어렵게 결혼한 이야기부터 애경그룹에 의수를 하고도면접에 통과한 이야기 등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표현했다.
또한,뛰어난 마케터는 풍부한 상상력을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 실천력이중요하다며 하나로 샴푸, 2080치약, SHOW 등을 론칭시킨 브랜드 성공담을재미있게 엮어냈다.
마케팅의 달인인 저자는 마케팅의 개념에 대해 움직이지 않는 시장을 끊임없이움직이게 만드는 것(Marketing=Market+ing)이라고 정의한 뒤 1등 상품의 마케팅전략 원칙으로 시장에 최초로 진입하라,시장을 창출하라, 콘셉트를 차별화하라,콘셉트와 브랜드 네임을 일치시켜라일관된 목소리로 소비자를 공략하라, R&D 역량을 강화하라,역량있는 마케터를 육성하라는 7가지 지침을 주고 있다.
특히, 책 뒤에 붙인 한국마케팅학회(KMA) 포럼 강연 CD는 자신의 마케팅 경험과철학을 솔직하게 전달하여 마케팅 실무종사자들에게 부가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친절함을 보여주고 있다.
저자인 조서환씨는 역경을 딛고 업계 최고된 마케팅 전문가로서끊임없는 자기계발로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했고,애경, 유니레버, 다이알사, 로슈사 등에서 유수한 기업에서실무가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KTF 부사장으로 일하고 있다.
출처 : 부자클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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