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 바로 처음부터 시작해보자
- 시작하기 좋은 부분부터
- 우리가 책을 읽을 때는
- A-B-C 로부터 시작하지
- 그러니까 노래할 때는
- 도-레-미로 시작하는거야
- 도-레-미,
-
- 도-레-미
- 처음 세가지 음은
- 그냥 이렇게 시작이 되는거야
- 도-레-미, 도-레-미
-
- [마리아] :
- 도-레-미-파-솔-라-시
- [대사]
- 내가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해볼께
-
- **
- 도(Doe)는 사슴을 의미한단다
- 그것도 암사슴 말이지
- 레(Ray)는 황금빛 태양의 한줄기 빛을 말하지
- 미(Me)는 나 자신을 부르는 이름이구.
- 파(Far)는 달려가야할 머나먼 길을 말하지.
- 솔(Sew)은 실을 잡아 당기는
- 바늘(바느질)을 의미하고
- 라는 솔(Sew)뒤에 이어지는 음이란다
- 시(Tea)는 잼바른 빵과 같이
- 마시는 음료수이구
- 끝음인 시(Tea)는 다시 도로 돌아가는거야.
- (오-오-오)
-
- [마리아 & 아이들] :
- ** 반복 (위의 가사) 2회
-
- [마리아] :
- 도-레-미-파-솔-라-시-도 솔-도
-
- [마리아] :
- [대사] 자, 얘들아,
- 도-레-미-파-솔 등은
- 오로지 우리가 노래를 부를 때
- 사용하는 도구일뿐이란다
- 일단 너희들이 이 음들을 머리 속에
- 기억하고만 있다면 그것들을
- 혼합하여 수백만개의 음으로
- 노래를 할 수 있는거란다. 다음과 같이 말야
-
- 솔 도 라 파 미 도 레
- [대사] 자 이렇게 할 수 있겠니?
- [아이들] :
- 솔 도 라 파 미 도 레
- [마리아] :
- 솔 도 라 시 도 레 도
- [아이들] :
- 솔 도 라 시 도 레 도
- [마리아] : [대사]
- 이젠 그것 모두를 합쳐보는거야
-
- [마리아 & 아이들] :
- 솔 도 라 파 미 도 레
- 솔 도 라 시 도 레 도
- [마리아] :
- [대사] : 좋아 !
- [브리지따] : [대사]
- 하지만 그건 아무런 의미도 없쟎아요
- [마리아] : [대사]
- 그러니까 그걸 단어로 나타내는거야
- 각 음에 한 단어로.
- 다음과 같이 말야
-
- 너희들이 노래하기 위한 음을 알 게 되면
- 거의 모든 노래들을 부를 수 있는거란다
- [대사] 자 다같이 !
-
- [마리아 & 아이들] :
- 너희들이 노래하기 위한 음을 알 게 되면
- 거의 모든 노래들을 부를 수 있는거야
-
- 도(Doe)는 사슴을 의미한단다
- 그것도 암사슴 말이지
- 레(Ray)는 황금빛 태양의 한줄기 빛을 말하지
- 미(Me)는 나 자신을 부르는 이름이구.
- 파(Far)는 달려가야할 머나먼 길을 말하지.
- 솔(Sew)은 실을 잡아 당기는
- 바늘(바느질)을 의미하고
- 라는 솔(Sew)뒤에 이어지는 음이란다
- 시(Tea)는 잼바른 빵과 같이
- 마시는 음료수이구
- 끝음인 시(Tea)는 다시 도로 돌아가는거야.
-
- 도-레-미-파-솔-라-시-도
- 도 시 라 솔 파 미 레
-
- [아이들] :
- 도 미 미
- 미 솔 솔
- 레 파 파
- 라 시 시
- (마리아가 노래(아래)하며
- 아이들 위의 가사 4회 반복)
-
- [마리아] :
- 너희들이 노래하기 위한 음을 알 게 되면
- 거의 모든 노래들을 부를 수 있는거야
-
- [마리아 & 아이들] :
- 도(Doe)는 사슴을 의미한단다
- 그것도 암사슴 말이지
- 레(Ray)는 황금빛 태양의 한줄기 빛을 말하지
- 미(Me)는 나 자신을 부르는 이름이구.
- 파(Far)는 달려가야할 머나먼 길을 말하지.
- 솔(Sew)은 실을 잡아 당기는
- 바늘(바느질)을 의미하고
- 라는 솔(Sew)뒤에 이어지는 음이란다
- 시(Tea)는 잼바른 빵과 같이
- 마시는 음료수이구
- 끝음인 시(Tea)는 다시 돌아가는거야.
-
- [마리아] [아이들]
-
- 도 ... 솔 도
- 레 ... 라 파
- 미 ... 미 도
- 파 ... 레
- 솔 ... 솔 도
- 라 ... 라 파
- 시 ... 라 솔 파 미 레
- 시 도 - 오 - 오 시 도 -- 솔 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