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갖추어야 할 기본 마인드
1. 과정이 아니라 결과에 역점을 두어야 한다.
2. 마케팅은 투자라는 사실을 이해해야 한다.
3. 마케팅을 통해 수요를 창출해야 한다.
4. 만들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팔아야 한다.
5. 목표에 더 쉽게 도달하기 위해 목표를 낮추어서는 안된다.
"THE END OF MARKETING AS WE KNOW IT” 중에서... Sergio Zyman 지음, 안진환 옮김
출처 : 성공스토리
글쓴이 : Premium 원글보기
메모 :
'명호테크 > 컨설팅과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제품 출시후 실패 줄이려면 개발단계부터 고객체험 반영 (0) | 2009.07.21 |
---|---|
[스크랩] 고객이 눈ㆍ귀로 느낀 욕구를 제품에 담아라 (0) | 2009.07.21 |
[스크랩] 고객 옹호 마케팅 (0) | 2009.07.21 |
[스크랩] 20대의 소비트렌드 <마케팅 익사이팅> (0) | 2009.07.21 |
[스크랩] 20대의 소비트렌드 <마케팅 익사이팅> (0) | 2009.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