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기도의 나라

[스크랩]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명호경영컨설턴트 2009. 12. 13. 06:30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길이 되시고,진리가 되시며 .

생명이 되시는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죄로 말미암아 죽었던 저희들을 구원하시고, 영원히 죽지 아니하는 새 생명을 주셨으니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간도 주님 날개 아래 보호하여 주시고 오늘 거룩한 성일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께 산제사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 예배를 흠향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을 많고 많은 사람들 가운데서 지명하여 택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들로 인쳐 주셨으니 감사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온전하신 뜻을 받들고 섬기지 못한 허물도 있아오니 긍휼히 여기시어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은 이 땅에서 나그네와 같은 삶을 살면서 답답한 일들도 많았지만, 그때마다 극복할 수 있는 용기와 믿음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크고 작은 문제의 가시들이 괴롭힐찌라도 좌절하거나 낙심치 않고, 주님만을 바라보며 승리하게 도와 주시옵소서. “ 예수님께서 말씀 하시길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고 하신 말씀대로 우리 모두 주님 성품을 닮게 하시고 거룩한 삶을 살게 도와 주시옵소서.

 

성도로서의 온유하고 겸손한 자가되어 만인에게 사랑 받으며 하나님께 인정받는 주의 일꾼들이 모두되게 하옵소서. 사랑과 능력이 무한하신 주님!  하나님의 교회를 곳곳마다 세워 주시고, 민족 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위해서 앞장서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성도 한사람 한사람의 기도와 정성을 통하여 역사하시는 주님! 성도들이 주님께 엎드려 간구하오니, 드리는 기도와 정성을 받아 주시옵소서. 친히 세워주신 성전들마다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 땅끋까지 은혜와 진리의 소식을 전하게 하시옵소서.

 

 “ 내가 네 기도를 들었고 네 눈물을 보았노라” 하시며 히스기야의 수한을 15년 더하여 주신 하나님의 능력을 저희들은 믿사옵나이다. 문제들이 해결되게 하시고 가난은 변하여 부유함을 주실줄로 믿습니다. 병 낮기를 위해서 눈물로 기도하며 고통 중에있는 형제들을 보시옵시고 지금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께서 기름부어 세우신  당회장 목사님께서 불철주야 기도 하시며, 교회와  양무리들을 돌보시고 있아오니 감사합니다. 주님! 권능의 오른팔로 붇잡아 주시옵소서. 발걸음마다 지켜 주시고 걸어가도 뛰어가도 피곤치 않게 하시오니 더욱 감사합니다. 매시간 마다 하나님 말씀을 선포하실때 기사와 이적이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거져왔다 거져가는 심령, 한심령도 없게 하옵시고 은혜 가운데 응답받고 기쁜 마음으로 돌아가는 발걸음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주님! 이 예배를 위하여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성가대와 이름도 없이 헌신 봉사하는 숨은 손길들 위에 한없는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우리들을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님에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출처 : 섬김...그 아름다운 향기로...
글쓴이 : 그리스도의향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