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자료에 대한 설명은 (1)편 글 참고 : http://cafe.daum.net/jtrain/3G84/1260
(2)편 글은 http://cafe.daum.net/jtrain/3G84/1261
(3)편 글은 http://cafe.daum.net/jtrain/3G84/1262
(4)편 글은 http://cafe.daum.net/jtrain/3G84/1263
(5)편 글은 http://cafe.daum.net/jtrain/3G84/1264
프레젠테이션용으로 만든자료 같습니다.
주변 연계노선 운행상황 표시기(일본어와 영어를 반복 표시)
바닥의 표시가 영역구분을 한다는데..
노란색:출입문 회색:앉은사람 발 위치 가운데:서있는사람
운전석이 좌측인 관계로 우측 승강장에 진입했을때, 승강장감시 CCTV의 보조화면
(메인화면은 우측 승강장에 있으나 좌측의 운전석에서도 다시한번 잘 보라고 보조 화면을 달아놓은 것임)
츠쿠바역 대합실입니다.
가운데 보이는 기둥이 휘어 있는데 실제 구조는 직선기둥이며, 공간이 조금 더 넓어 보이라고 비스듬한것처럼 만들었답니다.
츠쿠바역(종점) 끝부분입니다. 지하에서도 과감하게 벽으로 끝내버렸네요.
우리나라는 후방회차 또는 주박을 위해 인상선이 나아가 있는 경우가 많지요.
출처 : 일본철도연구회
글쓴이 : 유현선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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