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테크/아파트이야기

[스크랩] 부전동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 부전동 도심에 선 호텔 같은 집

명호경영컨설턴트 2010. 1. 29. 00:07

부전동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 부전동 도심에 선 호텔 같은 집
전철역만 세 곳…교통 최요지
대표적 금융 · 쇼핑시설 밀집지
문현혁신도시 지정 위상 상승
호텔 수준 입주지원 서비스도

 
 
   관련기사
흐릿하던 부산지역 부동산 시장도 "점점 보이네"
하반기 부동산 투자 전략
부산지역 하반기 유력한 분양 예정단지
환경·교육·편의시설의 완벽한 하모니
'부산다운 건축'을 내 집으로
최고의 전망, 마음껏 즐겨라
교통·상권·행정 중심지에 산다
저금리 시대의 재테크 전략
`천혜의 풍광` 품은 꿈의 아파트
'서면 더샵센트럴스타'는 부산의 중심으로 부를 만하다.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이라는 지리적 위치가 그렇고, 반경 500m에 지하철 2호선 전포역, 1㎞이내에 지하철 1호선 서면역 범내골역이 인접해 있다. 이른바 트리플 역세권이다.

센트럴스타는 2만9642.75㎡대지에 지하 5층~지상 최고 58층 5개동으로 총 1679가구(아파트 1360가구, 오피스텔319실)로 구성됐다. 부산의 중심답게 도시고속도로 동서고가도로 황령산터널을 이용해 서부산권과 동부산권으로의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 부산 금융의 거점으로 은행 보험 증권사들의 지역 본점들과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의 쇼핑시설, 롯데호텔 등의 편의시설, 홈플러스 이마트 등 할인매장이 인접해 최적의 주거 편리성을 갖춘 자리다.

최근 센트럴스타의 가치는 한층 높아졌다. 단지에서 남쪽으로 400m 떨어진 문현혁신도시가 대한민국 금융중심지로 지정됐기 때문이다. 문현혁신도시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증권예탁결제원 대한주택보증 등의 공공기관이 이전된다. 정부와 부산시는 이곳을 동북아의 금융허브로 구상하고 있다. 최근 착공한 기술보증기금을 비롯해 2012년 말에는 금융분야 공공기관과 국내외 금융기관이 입주한다.

 
문현혁신도시로 이전이 확정된 공공기관 및 관련 유관기관의 이전 예정 인원만도 3100여 명에 이르러 금융중심지가 본격 조성되는 시점에서는 인근 지역의 인구 유입효과와 부동산 경기 활성화 등 파급효과가 상당할 전망이다. 부동산업계는 문현금융도시의 개발이 완료될 경우 최근 해운대 센텀시티, 수영만 일대 마린시티 등과 버금가는 위상을 지닐 것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주변 여건이 좋아도 아파트의 경쟁력이 떨어진다면 헛일. 센트럴스타는 주상복합 아파트의 주요 기능인 주거성 향상을 위해 호텔수준의 고품격 입주 지원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먼저, 호텔에서만 경험했던 서비스를 주거에 도입해 고급주거공간을 또 한번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내용이 주목된다. 발레파킹 하우스키핑 교양강좌는 물론 각종 가정행사 지원, 손님 응접 서비스 등에 이르기까지 입주자의 생활 전반에 걸친 호텔급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스카이라운지다. 5개 동 중간층인 30층 내외에 총 1981㎡의 대규모 스카이라운지를 제공한다. 이는 화려한 부산도심의 전망 프리미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입주민만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상징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셋째, 호텔수준의 스포츠 센터 및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제공한다. 입주민의 수준 높은 건강생활을 위한 헬스 수영 사우나 에어로빅 골프 건강자가진단 원기회복 등 품격높은 피트니스센터가 있다. 게스트룸 A/V룸 독서실 유아놀이방 등 입주자간의 인적네트워크의 장이 될 커뮤니티 시설도 갖춘다. 051)742-7222

출처 : 내부동산(in 부산 경남)
글쓴이 : 수퍼맨맨(박종섭)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