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테크/책방세상

월별추천도서

명호경영컨설턴트 2010. 2. 2. 22:11

월별 추천도서입니다.

 

1

머니 앤드 브레인

우짜하모 잘되노?

은행의 비밀52

김진녕의 위풍당당 세일즈

경제를 읽는 기술

 

 

2

경제적 해자

블랙스완

금융빅뱅과 GA의 비밀노트

현명한 초보 투자자

,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대하라

존 템플턴의 가치투자 전략

 

 

3

현명한 투자자의 재무제표 읽는법

현명한 투자자

지금 당장 환율공부 시작하라

똑똑한 돈

화폐전쟁

2018, 인구변화가 대한민국을 바꾼다.

 

 

4

군중심리

100년 후에도 변하지 않을 부자가 되는 지혜

화계가 이렇게 쉬운 거였구나 1, 2

워렌버핏의 스노우볼

메이디의 50년 세일즈 인생이야기

 

 

5

와이피플바이

기대투자

키다리 아저씨

엄마를 부탁해

외딴방

오자히르

종이의 음모 1, 2

 

 

6

로아나

디지털 포트리스1, 2

운명의 서 1, 2

프르토벨로의 마녀

400만원으로 2억만든 젊은 부자의 부동산경매 투자일기

대한민국에서 땅땅거리며 살아가기

 

 

7

300만원짜리 흉지로 2억 버는 경매기술

세상 모든 왕비를 위한 재테크

나는 쇼핑보다 경매투자가 좋다2

한방에 끝내는 부동산 경매

초보자도 3일이면 끝내는 부동산 경매권리분석

대한민국 직장인 부동산 경매로 재테크하라

국민은행 경매팀장이 쓴 경매로 내집 마련하기

나는 쇼핑보다 경매투자가 좋다

송사무장의 실전 경매의 기술

낙찰사례로 완벽하게 배우는 부동산 경매

27, 경매의 달인

유니짱의 좌충우돌 부동산 경매투자

1000만원으로 시작하는 부동산경매 재테크

 

 

8

부동산 경매 완전정복 실전편

반짝 반짝 빛나는

11

흐르는 강물처럼

나는 부동산경매로 17억 벌었다.

워렌버핏처럼 적정주가 구하는 법

전략적 가치투자

워렌버핏의 가치투자 전략

버핏톨로지의 비밀

 

 

9

리진1,2

워렌버핏만 알고 있는 주식투자의 비밀

심리학을 변화시킨 40가지 연구

박현주 미래를 창조하다

미래형 부자들

경매야 놀자

돈의 심리학

 

 

10

당신의 고정관념을 깨뜨릴 심리실험 45가지

부동산 경매 비법

흐름을 꿰뚫어보는 경제독해

알라드보통의 불안

순례자

나는 경매로 반값에 집산다

앞으로 3, 경매가 답이다.

7일만에 끝내는 부동산 경매

부동산 비타민

 

 

11

나는 누구인가

명성황후 살해사건 재조사1,2

심리학의 즐거움

바닥을 치고 오르는 부동산 투자의 비밀

피에트라 강가에서 나는 울었네

지금 부동산 안 사면 평생 부자꿈도 꾸지마라

부동산 투자의 정석

역발상 부동산 투자

당신이 원하는 부동산 경매 권리분석

 

 

12

돈되는 아파트경매 싸게 사들이기

반값 경매정석

경매왕 예고등기에 반했다

반값 토지경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