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테크/커피이야기

[스크랩] [부산 부경대] 버스의 탈을 쓴 쿠키 카페 Ododoc

명호경영컨설턴트 2011. 1. 1. 20:40

부족한 카페인 보충을 위하여 어슬렁 거리던중 생각이 나서 방문하였습니다..

예전에 근처를 어슬렁거리다가 이곳을 발견했는데, 고민끝에 이집 말고 3층에 위치한 고종황제를 방문했었더랬죠..

 

* 업장 입구가 특이하게 귀여운 버스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 이쪽이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들어가는 입구? 승차하는 입구?

 

* 케익 주문도 받으시네요... 크리스마스때 매출 좀 올리셨는지....

 

* 이불덮고 주무시는 분은 뉘신지?

 

* 아아~ 이곳의 마스코트 Paul 이군요...

 

* 왼쪽은 버스안...

 

* 이쪽은 폴의 공간... 불타는 크리스마스를 보내느라 피곤하신 모양입니다..

 

* 폴을 이뻐해주세요..

 

* 필히 폴 잡는 우유통 지참하시구요...ㅋㅋ

 

* 내부에는 여러가지 재미나는 플레이 모빌들이 가득합니다..

 

* 버스 손잡이가 달린 이곳은?

 

* 커플들을 위한  염장룸입니다.. (제가 이름 붙였어요..ㅋ)

 

* 염장룸안에도 이렇게 꾸며놓으셨네요...

 

* 신발은 이곳에... 신발 위에 겹쳐 놓으란 말인가요? ㅋㅋ

 

*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소품들이 많이 보이네요...

 

* 맥주 등을 전시해둔 쇼케이스..

 

* 플레이 모빌 판매도 하시네요...

 

* 이곳은 염장룸과 테이블 2개 그리고 창측 좌석이 전부인 작은 공간입니다..

 

* 혹시나 정차하나 싶어 눌러 봤다는.. 결과는 구라였다는...

 

* 꼭 터치스크린 같은데 아니라네요...

 

* 천정에 달린 나이트 조명...

 

* 여러 쿠키류를 전시해둔 쇼케이스..

 

* 조명안에 들어가 있는 플레이 모빌... 말타고 공치러 가시네요..

 

* 아직 크리스 마스 분위기 여운을 남기면서...

 

* 메뉴판 나갑니다.. 참고하세요~

 

* 커피나 쿠키나 좋은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 메뉴판 전체사진...

 

*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 에스프레소..

 

*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치즈케익...

 

* 서비스로 주시는 플로랑땡 아망드 그리고 브라우니

 

* 감기 걸린 마눌님이 시킨 수제 레몬티..

 

* 사장님이 가지고 놀라고 주신 장난감...

 

* 입가심...

 

* 냅킨... 역시 친환경제품이네요..

 

* 치즈케익과 브라우니의 결합상품 느낌이 강했던... 먹을만 했던 치즈케익..

 

* 참고하세요..

 

여기서 부터 연말연시 안전 예방 캠페인입니다...ㅋㅋ

 

 

 

* 블친님들 다들 연말연시 조심하시고 마무리 잘 하세요...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정성껏 커피와 쿠키를 만든다는 Ododoc

이곳은 남자 사람과 여자 사람 두분이 운영하시는 작은 공간인데요..

두분이 사귀는 사이~ 뭐 그런거는 아니라고 하시네요...믿거나 말거나..

 

콩은 어디꺼 사용하는지 물어보니 유기농 원두 사용하신다고만 하셔서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만....

아무래도 겨울인데 실내에서 베이커리를 같이 하시다 보니

환기에 조금 신경을 쓰시면 멋진 곳이 될것 같네요~

 

다양한 플레이 모빌 감상하는 재미도 있고..

쿠키나 커피도 먹을만 하고요..

폴이랑 노는 재미도 있네요~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은 공간인것 같습니다~.

 

오도독 홈페이지 : http://www.ododoc.co.cc/

 

 

                                                     * 감사합니다.. 2010년을 이렇게 마무리 하네요.. 내년에는 더욱더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마구마구 눌러주세염~

출처 : 와인과 커피..그리고 사랑
글쓴이 : 참된사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