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테크/커피이야기

[스크랩] [부산 경성대] The 8Days

명호경영컨설턴트 2011. 1. 1. 20:45

 블로그 지인을 만나기 위하여 방문하였습니다.. 

 

 * 방금 로스팅하신 콩으로 드립 한잔 내려주시더군요..

 

 * 어느새 벽면을 가득채운 메모지들...

 

 * 액자..

 

 * 탄산수와 과일들..

 

 * 주방 모습입니다...

 

 * The 8Days..

 

 * 구석자리...

 

 * 책도 제법 늘었네요...

 

 * 실습이 가능한 디드릭 로스팅기..

 

 * 지인의 렌즈로 찍은 사진인데... 확실히 다르네요..

 

 * 팬케익이 맛나다고 하여 시켜보았습니다.. 같이 나온 아이..

 

 *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 팬케익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휘핑크림이 세트인가 봅니다..

 

 * 먹기 좋게 잘라서...

 

 * 에스프레소

 

 * 아메리카노..

 

그간 인터넷으로 알고 지내던 블로거님과 만나기 위하여

The 8Days를 방문했습니다..

 

제 블로그에 몇차례 올렸던 직접 로스팅하신 콩이나 홍차 종류를

보내주신 고마운 분이시지요..

이번에 카메라 구입때에도 도움을 주셨구요.

 

직접 얼굴 뵙는게 처음이었는데..

낯설지도 않고 좋은 이야기 많이 하고 왔네요..

아~ 계산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다음에 삼겹살 먹을때는 제가 와인 좀 챙겨가겠습니다..ㅋㅋ

 

이곳 팬케익이 맛나다고 하여 시켜보았는데

가운데 부분이 조금 탔더라구요..

안 탔으면 더 맛있었을건데...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마구마구 눌러주세염~

출처 : 와인과 커피..그리고 사랑
글쓴이 : 참된사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