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테크/커피이야기

[스크랩] [부산 서대신동] 노란색이 돋보이는 동네카페 BISTRO MAMA

명호경영컨설턴트 2011. 5. 7. 21:55

추운 날씨에 동아대학교 구덕캠퍼스 인근을 구경하고..

몸도 녹일겸 해서 방문한 BISTRO MAMA..

 

예전에 영업시간을 맞추지 못해서 방문하지 못한 기억이 있는 동네카페입니다..

 

* 노락색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 길게 뻗은 정원을 따라 길이 있는..

 

* BISTRO MAMA입니다..

 

* 입간판..

 

* 메뉴판 참고하세요~

 

 

 

 

 

* 칠판 메뉴판..

 

* 내부 인테리어..

 

 

 

 

 

 

* 가방도 판매하십니다..

 

 

 

* 천정조명..

 

* 화장실 세면대 조명..

 

* 화장실 그림이 재미있어서...

 

* 추운 겨울을 지내는 동안 화분들이 많이 고생을 했다고 사장님이 말씀하시네요..

   푸르름이 짙어지면 더욱더 멋진 카페가 될것 같습니다..

 

* 흡연을 할수 있는 야외공간.. 조금더 관리를 하면 좋은 공간이 될듯 ^^

 

* 장미 역시 관리를 잘 하면 아주 멋진 그림이 될것 같습니다~

 

* BISTRO MAMA 바로 앞이 동아대 한림생활관입니다..

 

* 에스프레소.. 어디 원두를 사용하는지 먹어보고 바로 맞추었어요~ ㅋㅋ

  이곳은 제일통상 라비타 원두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 코코아..

 

이곳은 어머님 연배의 사모님이 운영하시는 카페입니다..

아드님과 직접 인테리어를 하고 준비를 하셨다고 하시는데요..

최근 개인적인 사정으로 카페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셨다고

안타까워 하시네요..

 

사모님과 가족들의 땀이 어린 공간인데..

좋은 소식 기대해봅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눌러주세염~

출처 : 와인과 커피..그리고 사랑
글쓴이 : 참된사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