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테크/빵.제과.떡.간식공장

[스크랩] 시어머님 생신 겸 크리스마스 케익~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9. 6. 05:33

 

오늘이(12.24) 저희 어머님 생신이랍니다~

것도 60세~!!!

내년은 환갑이세요 ㅎㅎㅎ

 

명색이 빵이랑 케익 좀 굽던 며느리가..

시집와서 ㅡ_ㅡ;;;

임신해서 몸 안좋아진것때문에..

 

제대로 뭐 하나 만들어 드린 적이 없네요..에거..

 

그래서 오늘은 그냥 생크림케익..

정말..백만년만에 스패츌라와 생크림을 잡아보았더니..

넘 엉망입니다 ㅡ_ㅡ;;;

 

 

나름 데코에는 엄청나게 자신없는지라..

고민에 고민을 했는데...

 

초콜릿 장식까지 만들었건만..

이게 왠일...

눈꽃모양이 덜컹 부러지고 ㅡ_ㅡ;;;

 

트리모양 만들어준것은 반으로 쪼개지고..

급조한 딸기와 장식으로 마무리 해준..

 

저 어이없는 센스^^;; 아..부끄바 ㅠ0ㅠ

 

 

 

그래도..아끼던 아라잔도 뿌려줬건만..정말 맘에 안드네요..

 

제 입맛이 변했는지..

영 생크림이 느끼하궁...

 

쩝..이걸 정말 가져가야 하는지 고민스럽습니다 ㅡ_ㅡ;;;

 

위에 슈가파우더는 가기전에 뿌려줄라구요..눈 내린 효과 ^^;;;

2호사이즈 한건뎅..좀 작아보이네요..

한정식 집에서 다 먹고 개봉할 예정이라..3호는 크다싶어서 안만들고..

2호로 초코시트 구워서 한건뎅...

 

내년에는 3호로 할까봐요..

별까지로 주위 둘러짜주니...자리가 조금 남아서..

더 데코할 것도 없더라구요 ㅎㅎ

 

이제 슬슬 이거 들고 나가야 해서..글이 두서없어요..

이해해주세요^^;

 

참 저번주에 16-17주 정도 된 울 애기 잘 보고 왔답니다.

성별 알았지만..

확실하게 더 보여주시겠다는 쌤 말씀에..

좀더 확실해지면 알려드릴께요...

 

근데 안좋은 소견도 같이 받아서..

주말 내내 솔직히 우울했어요^^;;;

 

태반이 밑에 있는거 같다고..그걸로 검사 한번 더 하자고 하시네요 ㅡ_ㅡ;;

(너무 걱정은 마세요. 27주는 되어야 전치태반 소견이 나올 수 있어요..이건 정상 산모보다 밑이라서 검사하는거래요^^;)

 

혹도 커지고..다른 혹 또 생기고..

이젠 아예 자연분만은 못하겠다 하셔서...

맘 편히 먹고 있을랍니다.ㅎㅎㅎ

 

그래도..산후조리원 예약하고 나니까..뭔지 모르게 내가 엄마 되간다는 느낌은 솔솔 납니다 ㅎㅎ

블로그 답글은 제가 급하게 나가야 해서..다녀와서 달아드릴께요~~~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되세요~~

아잣~~~

(다들 저에게 기운을 불어넣어주세요 ㅎㅎㅎ)

 

 

출처 : 뽀로롱꼬마마녀의 생각노트
글쓴이 : 뽀로롱꼬마마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