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테크/빵.제과.떡.간식공장

[스크랩] 간단하게 치즈케익바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9. 6. 05:45

 

자세한 사진과 요리법은

http://blog.daum.net/inalove/7916947

위의 주소를 클릭하면 되세요.

 

가끔..아주아주 간단하게 치즈켁이 먹고싶을때 쓰는 방법인데..

진짜 간단해요 ㅎㅎ

 

그냥 온갖 재료들을 죄다 섞어서 돌려준다음에..

체에 한번 걸러서 과자밑판 만들어준 것에 넣어서 굽기만 하면 되지요 ㅎㅎ

 

머랭이고 뭐고 생각하지 않고 간단하게 만드는 것에 비해서 맛도 괜찮죠 ㅎㅎ

 

오늘은 오레오 과자판을 쪼매 과하게 넣고..

양에 비해서 넙대대한 정사각틀을 썼더니..높이도 별로궁..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ㅎㅎ

 

 

 

 

체에 한번 걸러주는 이유는~

요렇게 촘촘한 단면을 위해서에요 ㅎㅎ

 

구멍 뽕뽕 뚫리지가 않아요~

우찌나 촘촘한지^^

 

과자밑판만 쪼매 얇았으믄 좋았을걸 하는 치즈케익바였어요^^

윗면에 과자가루가 묻어서 살짝 지워줬더니 더 어색어색 ㅋㅋ

 

그나저나 마스포카네 언제 쓰나 ㅡ_ㅡ;

 

출처 : 뽀로롱꼬마마녀의 생각노트
글쓴이 : 뽀로롱꼬마마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