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테크/Church

[스크랩] 세계의 교회

명호경영컨설턴트 2008. 12. 26. 23:03

아래 자료는 세계에서 희귀하다고 소문 난 교회들의 사진들을 모아 본 겁니다..

 

즐감하시길^^

 

 

유럽 어느 강변에 있는 교회입니다..작고 아담하지만 아주 아름다운 교회로 정평이 나 있는 교회랍니다..

 

 

 

 

 

 

오스트리아의 교외에 있는 시골교회입니다..오른쪽에 있는 교회는 엄청 오래된것이구요, 왼쪽의 아담한 교회가

최근 여행객 신도수가 많아지자(?)  새롭게 증축한(?^^) 교회라고 합니다..오른쪽 사람을 기준으로 보면

얼마나 작은 교회인지 짐작이 가시겠죠?

 

사도행전 시대에는 삼삼오오 모이는 가정집 자체가 모두 작은 교회였다는데..이런 작은 교회를 보면..교회의

규모에 너무 큰 열정을 쏟는 경우가 많은 우리네 풍토가 조금은..아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엄청난 현대화의 조류에도 끝끝내 살아남은 교회인데요..엄청난 현대식 건물 사이에서도 꿋꿋이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교회가 정말 멋지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독일에 있는 교회인데요..보시다시피 바위 속에 박혀있는 교회입니다..쉽게 보기 힘든 교회지요?^^

 

 

 

 

 

 

..칠흑같은 어두움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고 있는,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교회입니다..

 

 

 

 

 

 

 

미국의 뉴멕시코 주에 있는 교회입니다..꼭 아이들이 갖고 노는 진흙으로 만들어진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이슬란드에 있는 시골교회라고 하는데요, 1857년(허걱!! 무려 150년 전!!)에 지어진 교회라고 합니다..성도 수가 그리 많아 보이진 않는데..

정말 대단한 교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마치 저금통이 연상되는..참 형상이 재미있는 교회입니다..^^

 

 

 

 

 

 

 

중국에 있는 교회입니다..한눈에 봐도 중국풍이 물~씬 느껴지지 않습니까?

 

 

 

 

 

 

 

영국의 항구도시인 브리스톨에 있는 교회들인데요..크고작은 교회가 밀집해 있습니다..(과연 몇개나 되는지 한번 세어보시길^^)

이때문에 이 도시에 <교회의 도시(The City of Churches)>란 별칭이 붙어있습니다...

 

 

 

 

 

 

 

끝으로..

오늘의 메인 포토!!

 

언덕 위에 있는 작은 교회입니다..

정말로 한폭의 그림같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출처 : 정관온누리감리교회-누리지기
글쓴이 : skylove 원글보기
메모 :